초고속2주5kg빼기다이어트후기

초고속2주5kg빼기다이어트후기

 

초고속2주5kg빼기다이어트후기*2주5kg빼기다이어트*2주5kg빼기

 

2주에5kg빼기 다이어트 방법 궁금하시죵? 내 후기로 따라왕~

 

 

 

 

다이어트 전 사진은 정말 공개하기 싫어염 ㅋㅋ 지금 내모습이 중요한거 아님?

후기사진들 몇장 투척 할게요 예전 고딩때 부터 였던것 같아요 제 별명이 다이어트 퀸, 고무줄 몸무게였어요 2주만에 5kg빼기는 정말 쉬웠죠 누워서 떡먹기(먹다가 체할지도...) 식은 죽먹기(맛없음...) 였는데요 그러면서 다시 살이 찌기도 하도 조금 찐다 싶으면 또 다이어트 해서 쏙~ 빼버리고 했어요 먹는걸 좋아해서 살이 금방 찌는 체질이었지만 어떤 다이어트들도 반응이 금방금방와서 살빼는데 어렵지 않더라구요 부러우시죵? 그런데 지금 와서 말씀드리지만, 절대 부러워하실 일이 아니예요 이게 다 병되는 지름길이었거든요 그렇게 10년쯤? 꾸준히 다이어트를 하면서 안해본 다이어트가 없을 정도가 되었네요 여자라면 평생을 다이어트 해야한다는 누군가의 말처럼 저도 그냥 이렇게 다이어트를 계속 할 생각을 했었거든요 2주5kg빼기를 장난처럼 했던지라 계속 그럴줄 알았는데 어느순간 부터 그게 점점 어려워지는걸 느끼게 되었어요 그러면서 잘 안빠지니깐 돈도 많이 쓰게 되었구요

 

 

 

 

요사진은 2주5kg빼기로 빼고나서 자신감이 한창 있을때 사진이에요 아마 휴일이었던것 같은데 셀카놀이 하다가 예쁜몸매를 가지게 되서 미리미리 남겨놔야겠다는 생각에 한번 전신샷으로 찍어본 사진이에요 보통은 이렇게 전신샷을 잘 안찍어서 그런 사진들이 잘 없잖아요 기념으로라도 한번 남겨놔야겠다고 생각해서 요렇게 사진을 찍어 봤어요 제가 살이 찐거는 직장을 다니고 2~3년 정도 후 부터 살이 잘 안빠지고 살이 찌기 시작했던 것 같아요 그때도 처음 직장에 들어갔을때도 수많은 회식과 모임에도 불구하고 2주5kg빼기에는 자신이 있었거든요 그만큼은 아니더라도 비슷하게 빼기도 했었구요 좀 피곤하고 움직이는 일이 조금씩 없어지고 밥먹는 것도 불규칙해지면서 야근하면서 뭔가를 입에 물고 있는 일이 많아져서 그런지 살도 잘 안빠지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그때 이것저것 괜찮다는 다이어트를 많이 해봤었네요 원래는 굶으면서 잘 안뺐는데 살이 안빠지니까 굶기도 하고 원푸드에 유명한 다이어트는 다 해봤을거에요

 

 

 

 

요건 이번에 제주도에 놀러가서 찍은 사진이에요~ 아직도 잘 유지하고 있다능 ㅋㅋ 그렇게 살이 잘 안빠져서 인터넷의 힘을 빌어봤죠 다양하게 이것저것 검색을 많이 해봤는데 많이 나오는게 단백질 쉐이크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 많이 검색이 되더라구요 후기들도 많고 감량하신분들도 많구요 다이어트하면 또 빠질수 없기에 한번 해볼까 하는 마음을 먹었어요 요걸로 예전 저처럼 2주5kg빼기다이어트를 성공하신분들이 많이 계시더라구요 추천도 많고 살뺀 노하우도 많은 곳에서 상담도 해보고 딱 필이 와서 결정을 했었어요 다이어트를 많이 해봐서 그래도 기본 지식도 있어서 상담을 해보니까 코치님이 꽤 많이 알고 계시구요 또 친절하구 ^^

 

 

 

 

언제나 목표는 2주5kg빼기가 목표였지만, 그래도 이번엔 길게보고 한달에 5kg빼기에 도전해야지 했거든요 그래도 혹시 좀 빨리 뺄수 있으면 더 좋기 때문에 코치님이 추천해주시던 프로그램으로 선택하고 바로 시작해서 한달동안 얼마나 빠졌는지 맞춰 보실분? ㅎㅎ 한달동안 8kg이 쑥~~ 빠졌어요 ㅋㅋㅋ

 

 

 

 

인터넷을 검색을 많이 해서 그렇게 찾아서 했던 곳은  이었는데요 해보면서 알게된 사실~ 요게 식품으로 건강하게 하는 다이어트 방법이라서 사람마다 효과도 다르고 또 먹는 방법도 다르게 해줘야 효과를 최대로 많이 볼수 있거든요 배송도 엄청빨리 해주더라구요 보통 저녁에 시키면 주문하고 이틀 정도 걸리던데 그다음날 오후에 택배기사님의 전화가 오더라구요 경비실에 맡겨달라고 하고 퇴근하는 길에 찾았어요 그렇게 시작된 저의 2주5kg빼기감량기 사은품이랑 샘플들이 정말 많이 있더라구요 그러고 바로 코치님 설명듣고 시작했죠

  

 

 

 

방법은 되게 간단하게 할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하루 두번 단백질쉐이크를 먹어주면 되는거라서 다른 다이어트보다 훨씬 쉽더라구요 게다가 쉐이크가 맛있고 먹고나면 배도 불러서 더 쉬웠던 것 같아요 사실 다이어트 하면서 배고픈거 참는것도 좀 힘들구 또 먹는걸로 하는거면 질리거나 맛없어서 잘 못하는데 요건 달라서 너무 좋고 2주5kg빼기를 금방금방 쉽게 할 수 있는 방법이라 최고라고 생각이 되었어요 게다가 배부른데도 맛있어서 한잔 더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전 쉐이크랑 단백질, 식이섬유까지 같이 먹었는데 배완전부름

 

 

 

요것은 2주5kg빼기에서 빠질수 없는 한가지! 뭐.. 다 빠질수 없겠지만, 그래도 맘에 들고 지금도 꾸준히 먹고 있는건데요 바로바로 허브티에요 입맛도 잡아주고 체지방도 빼주고 게다가 몸속의 노폐물도 깔끔하게 빼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지금도 애용하고 있구요 입맛을 잡아주는거라고 해서 처음엔 식욕억제를 생각했는데 그런건 아니더라구요 입맛을 건강하게 바꿔주는 거라서 예전과 달리 예전엔 간을 많이 짜게 해서 먹었는데 요즘엔 입맛이 건강하게 바뀌어서 그런지 짠음식은 잘 못먹겠더라구요

 

 

 

요건 먹으면서도 또 먹고 싶은 자꾸자꾸 먹고싶은 알로에겔 입니다 2주5kg의 1등공신이라고 할 수 있는데요 뭉친 체지방을 쏙쏙 풀어줘서 팔뚝이랑 허벅지살빼주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저도 처음에 시작할땐 4병정도로 시작했는데 나중엔 진짜 너무 좋아서 한번에 많이 먹기도 했었어요 사실 처음에 상담 받으면서 살까말까 고민을 했던 것이기도 한데요 먹어보곤 바로 효과가 와서 잘 선택 했다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고민한건 가격이 약간 부담이 되었거든요 그래도 예뻐지고 살빠진다는데 이제껏 썼던 돈에 비하면 얼마 안되는 거라서 저한테 선물한다는 생각으로 과감하게 결정했었는데 정말 잘했던 것 같아요

 

 

 

쉐이크도 맛있고, 허벌티도 입맛에 맞고 특히 알로에겔 먹으면서 심하진 않았지만, 예전부터 있던 변비증세가 정말 말끔하게 사라졌어요 저도 생각을 못했는데 나중에 어느순간 깨닫게 되었거든요 변비가 없어졌네? 하면서요 그리구 장도 깨끗하게 해줘서 피부트러블도 많이 좋아졌구요(거짓말 좀 보태면 애기피부?) 게다가 요렇게 잘 먹어주니까 허벅지랑 팔뚝이 정말 얇아졌어요 진짜 날씬해 보이는 결정적인 부분이 팔뚝이랑 허벅지잖아요 평소에 노출이 쉽게 되는 곳도 허벅지랑 팔뚝이구요 잘 먹어 주니까 꼭 2주에5kg빼기가 성공하지 않더라도 2주만에 5kg뺀것처럼 보이는 효과도 줄수 있는 것 같았어요 사이즈가 정말 많이 줄더라구요

 

 

 

한달동안 열심히 하면서 코치님이 시키는대로 잘 따라 했었는데요 처음 2주엔 2.5kg 정도 빠졌었는데요 이정도 빠져도 괞찮다 싶었어요 예전처럼 다이어트를 해도 잘 안빠진다는걸 알았기 때문에 한달에 5kg빼기라도 성공하면 좋다고 생각 했거든요 그런데 코치님이 방법도 바꿔주고 좀더 열심히 해서 또 2주만에 5.5kg이나 빠진거에요 대박이죵? 그래서 한달에 8kg이나 뺄수 있었던 거구요 많이 해봤었지만, 이렇게 쉽고 재미있게 했던건 처음이었던 것 같아요 살이 빠지는게 보이니가 더 재미도 있고 의지도 많이 생기구요

 

 

 

살빼고 나서 제일 좋았던건 옷을 맘대로 골라서 살수 있어서 좋았어요 처음엔 몰랐는데 살이 찌면서 부터 약간 스트레스 더라구요 예전처럼 자신감있게 짧은것도 입고 다니고 예전에 입었던 예쁜옷들도 다시 입게 되구요 옷사면서 다시 행복감을 느끼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지금도 코치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꾸준히 유지를 하면서 예쁜옷도 많이 입구 맛있는 것도 맘대로 먹으러 다니고 있어요 2주5kg빼기가 이렇게 성공할 수 있고 유지도 잘 할 수 있게 도와주신  코치님 정말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