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5kg빼기

한달에 5kg 빼기 / 한달 다이어트 / 한달 5kg 빼기

 

 

 

 

이제 한여름이 시작된것 같아요 다들 휴가도 많이들 가시구요

누구나 휴가전에 다이어트를 해서

한달에 5kg 빼기라도 해보자는 생각을 많이 하실거에요

저도 마찬가지였어요 벌써 작년 여름얘기네요

 

뭐 독하게 다이어트를 못했던 탓도 있지만

언제나 한달에 얼마 빼기를 해보려고 했었거든요

그리구 한달 다이어트를 하는 동안에도

에이 이거 먹고 얼마나 찌겠어? 하는 생각이 너무 컸어요 ㅋㅋ

공부와 다이어트의 공통점의지가 있어야 하는 거구요

꾸준히 해야하는 거구요

 

 

 

 

그래도 공부에도 벼락치기가 있듯

다이어트에도 벼락 치기가 있잖아요?

단기간 다이어트나 빨리 살빼기 같은 말들은

다이어트 검색어 순위에 항상 상위인것 같아요

 

저도 작년에 급하게 다이어트를 해본다고 시도 했지만

역시나 실패로 돌아가게 되었어요

남들은 비키니 입고 여기저기 잘 싸돌아 다니는데

저는 두툼한 뱃살을 감추려고 구명조끼도 안벗구요

커다란 타올로 몸을 가리기 바빴어요

 

 

 

 

휴가가 끝나고 나서 안되겠다는 생각에

독하게 다이어트를 해보자는 마음이 생겼어요

그렇게 마음 먹은 것도 어떻게 하지? 하는 생각으로

한달을 보내게 되었죠 ㅋㅋㅋ 완전 의지 박약 ㅋㅋ

 

그러다가 친한 친구가 권해주는 한달 다이어트 프로그램을

해보자는 마음에 시작하게 되었어요

물론 처음엔 그냥 반신반의로 시작하게 된 다이어트긴 했죠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으면서 점심만 일반식사를 하는 프로그램이었어요

가벼운 마음으로 했던 저는 점점 변하는 모습을 느낄 수가 있었어요

 

 

 

 

우선 기본적으로 쉐이크가 맛은 저한테 맞더라구요

그리고 한끼 식사로 쉐이크를 먹고나면 배가 불렀구요

단지, 배가 고파서 다른 음식을 먹고 싶다는 것이 아닌

쉐이크라서 뭔가 씹는 음식을 먹고 싶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그거 외에는 별다른 아쉬운 점은 없었구요

 

3일째 되던날인가? 어쨌든 슬슬 몸이 좀 가벼워지기 시작하더라구요

체중을 재보지 말라는 코치님 말씀에 체중을 안재봤지만

그래도 체중이 줄었을 거라는 느낌이 많이 들더라구요

같이 먹었던 알로에겔과 함께 폭탄식이라는 것도 중간중간 했었어요

 

 

 

 

의지가 무의지 였던 제가 한달동안 다이어트를 잘 할 수 있었던건

코치님이 계속 관리를 해주셔서 그랬던것같아요

지금도 가끔 궁금한점이나 해결이 필요한 다이어트 때문에

코치님과 간간히 연락도 하고 지내고 있어요

 

 

 

 

한달에 5kg 빼기만 성공했으면 좋겠다 생각했는데

5kg은 2주만에 감량을 했구요 최종목표인 한달 10kg 빼기에는 못미쳤지만

근접하게 8.7kg 을 감량 했었어요 그러면서 올해까지 추가로 더 감량도 하고

유지도 하고 있어요^^* 이렇게 쉬운 다이어트는 세상에 없는 것 같네요

올해 여름 휴가를 다녀오셔서 좌절하신 분들이나 가시기 전이신 분들도 좌절금지! ㅋㅋ

제가 감량 유지 관리를 받았던 곳을 링크 해드릴게요^^

상담은 무료라고 하니 한번 상담 해보시는 것도 좋을 거에요~*

 

 

 

 

 

 

 

'일상생활 > 다이어트후기'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결혼전다이어트*한달에10kg빼기  (0) 2012.08.16
한달에10kg빼기  (0) 2012.08.11
굶지않는다이어트★효과좋은다이어트  (0) 2012.08.10
단백질쉐이크  (0) 2012.08.09
허벌라이프정품최저가  (0) 2012.08.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