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거운 일요일

즐거운 일요일

 

일주일 중 하루 딱 쉬는게 일요일이네요~

포스팅 역시 하루 쉬기는 하지만 그냥 쓰는걸 쉴뿐 토요일에 미리 예약을 걸어 둡니다^^

하루에 하나씩 쓰는거죠

 

 

 

10월 부터 저와 약속을 하였기에~ 그리고 지금까지 열심히 썼는데 안쓰면 아깝거든요^^

쭉~~ 쓰다가 한번 빵꾸나면 아쉬운건 사실이죠

즉, 이글을 쓰고 있는건 토요일이라는 말씀 ㅋㅋ

오늘 빨리 일을 마쳐놓고 집으로 퇴근해야겠어요

 

 

 

기다리던 무한도전을 봐야하거든요~ 올해는 어떤 음악이 나올지 기대되네요

대구(만촌)도전다이어트대회에서 음악을 맡고 있어서 이번에 나올 신나는 음악이 기대됩니다

매번 같은음악 돌려쓰는것도 약간 식상한듯 했거든요

 

늘 새로울수는 없지만, 그래도 몇개 음악으로 돌려쓰는건 좀 그렇더라구요

그게 좀 그런거라서요 ㅋㅋㅋ

이번 무한도전 가요제때 신선하고 재미있고 신나는 음악들이 많았으면 좋겠어요

정형돈&GD, 길&보아, 박명수&프라이머리, 하하&장기하와얼굴들... 요렇게 4팀 기대합니다

 

 

 

아무래도 음악을 만드는 사람의 성향이 신나는 음악을 잘 안만들것 같은

유재석&유열 팀과 정준하&김C 그리고 노홍철&장미여관에게 신나는 음악을 기대하진 않지만

좋은 음악은 기대하고 있어요~^^

빨리 끝내고 가야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