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5kg 빼기 자신있게 추천

한달에 5kg 빼기 자신있게 추천

 

한달에 5kg 빼기 /  한달에 오키로 빼기 /  건강하게 살빼기

 

 

 

 

다이어트를 하는 사람들의 고민? 살을 어떻게 빼지? 이렇게 하면 살 빠진대! 누가 어떻게 살을 뺐대 하는 얘기들을 많이 들으셨을 거에요 연예인들이 하는 다이어트 방법들이 가장 접하기 쉬운 다이어트 방법이긴 하죠 하지만, 한달에 5kg 씩 빼기를 하면서, 개인차에 의해서  한달에 5kg이 많을 수도 있고 적을 수도 있지만 저한테 한달에 5kg 빼기는 많고 적음을 떠나서 힘든 일이었거든요

 

식탐도 많고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만 있지 실천이 잘 안되는 그런... 아시죠? 대부분 다이어트를 성공하시는 분들 보면 정말 부럽기도 하고 대단하다는 생각을 하기도 했거든요 한달에 5kg 빼기도 어려운데 어떻게 한달에 10kg씩 빼는거지? 하고 생각을 가지기도 했었어요

 

 

 

 

그렇게 생각만 할때 저는 점점 살이 찌게 되었구요 결국엔 주변에서도 그냥 귀엽다 귀엽다 해주던 사람들도 이제는 살좀 빼지? 다이어트 안해? 시집은 갈수 있겠어? 하는 가슴에 비수를 꽂는 말로 변하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좀더 쉽게 한달에 5kg 빼기를 했으면 좋겠다 싶어서 인터넷으로 뒤적뒤적... 그래도 왠만한 정보들은 인터넷에 있으니까 정확한 노하우가 아니더라도 쉽운방법으로 하는 살빼기가 있을거라 생각을 했었어요

 

 

 

 

그러다가 만난 다이어트가  다이어트 였는데요 알아보는 곳도 많이 알아보고 상.담도 많이 받아 봤구요 그래서 결정했던 곳이 이라는 곳이었어요 정말 친절하고 자세히 설명도 해주고요 저 같은 사람이 하루에 한두명도 아닐건데도 이것저것 많이 알려주시더라구요 제 성격에 한번에 뭘 하는 성격은 아니라 꼼꼼히 따져본다음에 뭘 하는 성격이라서요 그뒤로 다른 곳도 많이 알아봤는데 역시 다시 돌아올 수 밖에 없겠더라구요

 

 

 

 

다시 얘기 하면서 한달에 5kg 빼기해줄수 있냐고 물어 보기도 했었구요 믿음을 주시는 코.치님의 말씀에 그때는 바로 주.문을 해었는데요 택배도 빨리 오더라구요 다음날 딱! ㅋㅋㅋ 요즘 택배가 빠르긴 빨라요 그쵸? 예전에 친구한테 해외로 배송한적이 있는데 우리나라처럼 집앞까지 오는게 아니라 우체국 와서 찾아가세요~ 이런대요 ㅋㅋ 대박 ㅋㅋ

 

 

 

 

 

다시 본론으로 돌아와서~ 방법은 간단하고 심플했었어요~ 처음 받았을때 제품이 많아서 어떻게 해야하지? 하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근데 방법이 간단해서 금방 적응 할수 있겠더라구요  를 아침저녁으로 간단하게 먹구요 점심한끼는 평소 먹던 일반식사로 하구요~ 처음에 만들었을때 양을 보고 약간 실망을 했었는데 의외로 보기보다 포만감도 있었구요 맛은 제 입맛에 딱 맞더라구요

 

 

 

 

 

 

그리고 하루종일 꾸준히 마셨던 는 노폐물도 빼주고 체지방도 빼주고~ 물을 잘 마시게 되니까 피부도 좋아지는 듯? 그래서 물통을 들고 다니면서 꾸준히 마셨죠 처음엔 물먹는게 적응이 안되서 많이 못마셨지만, 나중에 되니까 물먹는 하마된듯~ ㅋㅋ 물도 잘마시게 되고 그렇게 잘마시니까 살도 더 잘 빠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히든카드 2가지!!이랑

 

알겔 시작하기 전에 찾아 봤을때 부터 좀 유명하더라구요 허벅지 사이즈도 줄여주고 너무너무 기특한 녀석이에요~ 그리고 저는   라는 것도 같이 먹었는데요 알로에겔도 정말 좋고 여건이 된다면 듀오도 같이 드시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을 했어요 확실하 체지방이 빠지는게 달라지는 것이 눈에 보였거든요~ 헬스장에 체지방 측정기가 있는데 매주 측정을 해봤는데 체지방비율이 점점 떨어지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잘먹고 다이어트 잘 한 결과 한달에 5kg 빼기라는 목표를 초과한 7kg이 빠졌구요 사실 한달만 할 다이어트는 아니었기 때문에 4개월 정도 하면서 총 21kg을 감량 할 수 있었어요~^^ 체지방 비율도 처음에 30%가 훨씬 넘었는데 지금은 24%대로 떨어졌구요~ 완전 날씬해 졌고 저도 정말 맘에 드는 몸매를 가지게 되었어요^^ 의지도 약했던 저를 이만큼 관리해주고 옆에서 응원해준 다정남 코치님께 감사드려요

 

요즘에 살도 빠지니까 옷입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