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Supernatual) 시즌9 4화 한글자막


수퍼내추럴(Supernatual) 시즌9 4화 한글자막

 

 

 

 

이번 에피소드는 아직 못보고 올리는거라 4화 한글자막이 맞는지 확인은 안해봤네요

수퍼내추럴 시즌9 4화를 볼시간도 없이 좀 바쁘네요~

포스팅이 많이 뒤로 밀려서 덧글도 없고 써야겠다는 의무감도 많이 안들지만

그래도 하던거라 빨리 써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4화 영상까지 보고 한글자막 포스팅을 올리면 오늘 밤이나 내일 아침은 되야 올릴것 같아서

아직은 미흡하지만, 올려봅니다

그래도 이번 수퍼내추럴 시즌9 4화 화면을 캡쳐하면서 슬쩍슬쩍 봤는데

지난번에 얘기했던 사이드 에피소드 같네요~

 

 

 

역시나 "Then" 하면서 나오는 지난줄거리에 이번시즌 등장인물을 알 수 있는데요

시즌7이(맞나....) 막바지에 다다를때 딘과 샘에게 도움을 줬던 인물이 등장을 하네요

 

언젠가 다시 상위에 올라오길 바라며 꾸준히 이번시즌동안 한글자막을 포스팅 하도록 할게요~^^

검색은 잘 안되지만, 그래도 혹시 보시는 분들은 덧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