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5화 한글자막


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5화 한글자막

 

수퍼내추럴 시즌9 5화 한글자막은 맨 마지막에 첨부하였습니다

 

 

 

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5화 한글자막이 나온지 하루가 지나고 저녁이 되서야 포스팅을 하네요

조금 일찍 하려고 했는데 오전 오후에 너무 바쁜 나머지 포스팅이 늦어졌어요

3개 미드를 꾸준히 올려 보려고 늘 체크 하는데 약간씩 늦어지네요..

사실 그림형제의 자막도 올라왔는데 화질이 좋은게 없어서 아직 포스팅을 못하고 있어요 ㅠㅠ

 

 

 

 

 

이번 수퍼내추럴 시즌9 5화에서는 강아지들이 많이 나오네요(설마 스포? ㅋㅋㅋㅋ)

제목 부터 "Dog Dean Afternoon" 음... 뭐라고 해석해야 할까요?

강아지 딘의 오후? 이정도면 되려나... 어쨌든 시즌9의 전체적인 줄거리와는 크게 상관없는 에피입니다

지난번 4화와 마찬가지로 말이죠~

 

 

 

 

 

보통 패턴이 번갈아가면서 나오는데 이번엔 연달아 두번이나 이런 에피가 등장하는군요

지난줄거리를 보면서 다른걸 기대했는데.... 이번에 나온 지난줄거리는 왜 나온건지...

어쨌든 줄거리와는 크게 상관없는 에피소드에서는 재미있는 부분도 많이 나오니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처음 줄거리부분에서 자막은 나오지 않구요

출처는 슈내갤의 yidhra 님이 자막을 만드셨구요

싱크는 elderman님께서 맞추신듯 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