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10kg 빼기 다이어트성공후기

한달에 10kg 빼기 다이어트성공후기

 

한달에10kg빼기/한달다이어트후기/한달에 10kg 빼기 성공후기

 

 

 

 

꿈만같은 이야기.. "한달에 10kg 빼기"

도대체 어떤 다이어트를 하면 한달에 10kg 빼기에 성공할 수 있는지..

한달에 10kg 빼기는 실현가능한건지 알수도 없고

그냥 그렇다더라 하는 전설로만 남아있다능.. 읭? ㅋㅋ

 

안녕하세요 저는 30대 초반 직장인 인데요

아직 결혼 전이구요, 남친있으니 건들지 마세요 ㅋ

"골키퍼 있다고 골안들어가냐?" 란 말을 쓰신다면!

골 들어간다고 골키퍼가 바뀌진 않습니다요 ㅋㅋ

습관적으로 또 얘기가 다른데로 새네요 ㅋㅋㅋㅋ

 

 

 

 

다이어트 하고 계시거나, 다이어트를 계획하고 계시기때문에

지금 제 글을 읽어주시리라 믿어요~ 아니면 뭐 이런글 읽고 계실리는 없기에..

보통 다이어트 계획 세우시면 얼마나 세우시나요?

많이 뺄거 없으시더라도 최대한 많이! 한달에 5kg? 10kg? 어느정도 빼기 원하시나요?

다이어트를 할때 가장중요한 한가지! 바로 목표세우기!

우선 목표는 실현 가능할 수도 있는 목표를 세우는건데요

한달에 20kg 빼기 뭐 이러면 첨부터 헉헉 거리구요

한달에 10kg 빼기 어때요? 실현이 조금 어려울것 같지만

또 열심히 하면 될것도 같은.. 그런 느낌?

또 어디 누군가는 한달에 10kg 빼기 했다더라 라는 소문도 들리고요 ㅋ

 

 

 

 

한달에 10kg 빼기 다이어트를 성공 하지 못하더라도

실현 불가능한 목표를 잡거나 너무 낮은 목표를 잡는 것보단

한달에 10kg 빼기 처럼 열심히 다이어트를 한다면

어쩌면 성공 할수도있는, 그 전설의 주인공이 될 수도 있는 그런 목표가 좋겠죠? ^^

 

제가 이렇게 후기글을 시작하는 이유는

저도 한달에 10kg 빼기를 목표로 삼았기 때문이에요

재미 없겠지만, 결론부터 얘기 하자면

한달에 10kg 빼기에 성공을 하지 못해서

전설의 주인공은 되지 못했지만, 그래도 어떻게 조연정도는... ㅋ

 

 

 

 

역시 이런얘기를 할려던게 아니었는데.. 서론이 대박 길어졌네요..

간단하게 쓸 계획이었는데 효과를 너무 잘봐서 좀 흥분한듯..

저도 직장다니기 전엔 그렇게 뚱뚱한 편은 아니었어요

남자친구도 대학교때 좀 봐줄만 할때 만났으니까요^^

 

 

 

 

직장다니면서 생활이 좀 불규칙 해졌어요 하는 일이 그래서 그런지

아침에 출근할때도 있고, 밤에 늦게 출근할때도 있었구요

그런식으로 일하니깐 주간근무는 괜찮았는데 야간만 들어가면

맨날 기름진 음식같은게 땡기더라구요 밤이라 그런지

커피는 계속 먹게 되구요 ㅠㅠ 식습관도 불균형해지고

그렇게 그렇게 4년만에 입사전 보다 14kg 이나 살찌고..

 

오래 사귀어서 그런지, 처음에 살찔땐 "귀엽다" "통통하다" 이러더니

점점 찌니까 이제 말을 슬슬 돌려서 "같이 운동할래?"

"주말엔 등산이나 갈까?" "강변에 자전거 타러 가자" 헐 뭥미..

처음엔 저도 못알아 들었는데 몇번 들으니까 속뜻을 알겠더라구요

 

 

 

 

 

 

그래서 다이어트를 하기로 마음 딱! 먹고 제 상황에 맞는

다이어트를 해보기로 했어요 뭐 오래 알아볼 필요도 없었구요

남친한테 다이어트 한다고 했더니 자기 여동생이 다이어트했던거

물어보더니 알려주더라구요~ 추천받아서 했던게 단백질다이어트였구요

프로그램도 아주다양하더라구요 저한테 맞는금액이랑 프로그램 정해서

담당코치님이랑 같이 시작을 했는데요^^ 처음엔 잘 안빠져서 속상했는데

계속 응원해주시고 끝까지 할 수 있게 도와주셨어요

 

 

 

 

원래 목표는 한달에 10kg 빼기가 목표였지만 앞서 얘기했던대로

전설의 주인공이 되지는 못했지만, 첫 2주에 3kg 빼기 성공하고

그 뒤 2주에 5kg 빼기 성공해서 총 한달에 8kg빼기에 성공 했어요 ㅋ

이정도면 조연쯤 안되겠어요? ^^ 관리도 잘해주고 살도 잘빼주는

다정남에서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다음 달도 똑같은 프로그램으로 했어요

 

 

 

 

두달째는 첫달에 그렇게 뺐다는 안도감이 있어서 그런지

좀 제대로 못했지만, 그래도 한달에 5kg 빼기 성공했었구요

그뒤로 지금 1년 쯤 잘 유지하고 있어요^^

한달에 10kg 빼기엔 성공 못했지만,

그래도 총 감량 수치는 10kg 넘게 뺀으니까 대단하죠?

한동안 되게 자랑스럽게 떠들고 다녔던 기억이 나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