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미있는한달에10kg빼기다이어트식단

재미있는한달에10kg빼기다이어트식단

재미있는한달에10kg빼기다이어트식단*한달에10kg빼기다이어트식단

 

한달에 10kg빼기 다이어트 식단 궁금하시죠? 파란만장한 후기글 시작합니다!

 

 

 

 

주변에 아무리 먹어도 살안쪄서 고민인 애들빼고

다이어트 안해본 사람?! 항상 목표는 한달에 10kg빼기 였어요

사실 다이어트 하면 제가 쫌 잘나갔거든요 ㅋㅋ

진짜 남들 먹는것 만큼이나 더 먹어도

꾸준한 다이어트 덕분에 살이 많이 찌진 않았어요

조금 찐다 싶어도 한달에 10kg빼기 목표로 다이어트를 하면

못해도 한달에 5kg 이상은 빼곤 했었는데

이게 조금씩 힘들어지는거에요 첨엔 돈안들이고 했는데, 돈도 쓰게되고 ㅠㅠ

 

 

 

 

직장엘 들어가면서 조금씩 찌기 시작한듯 했어요

식습관도 약간씩 무너지기 시작했구

운동이라곤 숨쉬기운동이고 한달 10kg 빼기는 완전 드림!

한달이 아니고 10kg 빼기 자체가 드림 ㅠㅠ

그땐 잘 안빠지니깐 안좋은줄 알면서 굶기도 하구요

원푸드 다이어트도 했었고..

근데 중간에 회식한번하면 도루묵되고

다음날 속 뒤집어지니깐 해장하고 -ㅅ-ㅋㅋ

 

 

 

 

슬슬 직장생활도 익숙해질때쯤 내몸에 붙은 살들도 익숙해지기 시작했어요

보통 아침은 거르기 일쑤였고 저녁은 회식 아니면 그냥 술자리..

야근 하는 날이면 어김없이 맛있는!!! 야식..

그냥 주변에선 아직까진 볼만해~ 귀여워서 괜찮아.. 이런말을 했지만

그래도 여자마음이 그런게 아니잖아요 ㅠㅠ 아시죠?

시간은 흐르고 흘러 직장생활한지 4년차쯤 되었을때 작년 추석이었어요

고향으로 가는길에, 그것도 사람이 엄청많은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고등학교때 친구를 만난거에요^^ 졸업하고는 연락해보고 싶어도 못했는데

생각하지도 못한 곳에서 친구를 만나니 정말 반갑더라구요

 

 

 

 

진짜 친한친구였는데 그래도 대학다닐땐 연락하고 만나고 했는데

서로 일이 바쁘다 보니 연락도 잘 못하고 그랬거든요

요즘 살이 너무쪄서 고민이라고 다이어트 할 시간도 없다고

푸념처럼 막 얘기 했더니 나중에 연락하겠다고 헤어졌는데

추석연휴 끝나고 연락와서 만나게 되었는데 자기 언니가

단백질 쉐이크로 한달에 5kg 빼고 총 10kg빼기에 성공했다고..

팔랑귀인 제가 또 친구가 얘기하는데 그 유혹을 참기 힘들었어요 ㅋ

친구가 얘기하던 다정남 에서 상담하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죠

 

 

 

 

저같은 바쁜 직장인들한테는 정말 딱인 다이어트식단이었어요

바쁘지 않으신 분들은 훨씬 쉬울것 같다는 느낌도 들었죠

그냥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먹으면 되는거였고

쉐이크 먹어도 배안고프고 또 점심은 내 맘대로 먹을 수 있으니 좋고 ^_^

맛도 좋고 그래서 가끔씩 식구들도 먹기도 하구요

손님들 오셨을때 과일넣고 갈아서 드리기도 하구요^^

 

 

 

 

재미있는한달에10kg빼기다이어트식단을 시작하게 되었죠

늘 목표였던 한달에10kg빼기를 실현하게 될 부푼 드림을 안고~^^

처음엔 잘 안빠지긴 했어요 그래도 코치님 설명도 듣고

재미있게 한달동안 다이어트를 했는데요

물론 목표인 한달에 10kg빼기는 못했지만,

그래도 한달만에 6kg이나 빠진거에요 ㅋㅋㅋ

야식이랑 저녁약속은 자제했지만, 회식도 세번 참석한거치면

정말 만족 할 만한 결과죠~ ^^

 

 

 

 

단백질 다이어트 식단으로 해보시면 아시겠지만,

진짜 관리받는게 중요하다는 걸 느끼게 되었어요

첨엔 그냥 약처럼 생각해서 잘 안빠지니까 속상했는데

코치님이 안전한 식품이기 때문에 먹는 방법에 따라서

효과도 달라지고 가속도도 잘 붙는다고 얘기해 주더라구요 ㅋㅋ

목표를 이룬게 아니라서 그뒤에 20일 더 해서 총 10kg 빼기 성공!

두달동안 12kg 뺐어요^^ 다시 살빠지고 예전 몸매 되찾으니까

자신감도 많이 생기구요 막 뽐내고 싶고 얼마나 좋은지 모르겟어요^3^~♪

 

 

>> 관리 잘 받으면서 단백질 다이어트 하러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