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전 단기간 2주에5kg빼기 다이어트

결혼전 단기간 2주에5kg빼기 다이어트

 

결혼전 다이어트/단기간 다이어트/결혼전 2주 5kg빼기

 

 

 

 

따뜻한 봄과 서늘한 가을에 결혼하시는 분들 많죠? 저도 벌써 결혼한지 1년 다되가네요~^^

결혼전 웨딩드레스 때문에 예쁜거 입고 싶어서 다이어트 많이 하시죠?

특히 얼마 남지 않은 기간에 몰아서 단기간 다이어트!!

한달 또는 2주 단위로 5kg, 10kg 등등 계획을 많이 세우시죠?

사실 여자들이 다이어트를 한번도 안해봤다면 거!짓!말! ㅎㅎ

 

 

 

 

저도 단백질 다이어트를 시작하기 전까지 다이어트 경험이 많지만

방법도 잘 모르고 해서 방법은 늘 비슷비슷했어요~

사실 말이 5kg, 10kg이지 이거 빼려면 엄청 힘들거든요

저도 미리미리 준비를 했던 편이었긴 한데 결혼전 석달전쯤?

 

그때 부터 다이어트 계획을 세웠었어요 총 10kg빼기 계획을 세우고

2주에 5kg 씩 빼면 되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쉽지는 않겠지만, 2주 5kg빼기에 도전해서 꼭 성공해 보려고

주먹구구식으로 대충 다이어트를 하는게 아니라 평생 한번뿐인 결혼을 위해서

결혼전에 이정도는 미리미리 준비해야 겠다는 생각을 했었거든요

 

 

 

 

시간도 2주 단위로 끊어서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면 되겠다 싶었구요

이제 어떤다이어트를 해야할까 하고 알아보고 물어보고 할때

정말 의외로 가까운 사람이 좋은 방법을 알려주더라구요

지금의 형님이랑 결혼전 같이 식사하면서 형님도 결혼전 다이어트 성공하시구

지금도 간단하게 단백질쉐이크로 아침식사를 하시면서

잘 유지하고 계신다고 하시더라구요

 

 

 

 

형님도 결혼전 다이어트를 많이 하셨는데

단백질 다이어트를 하기전엔 2주 5kg빼기가 힘들었는데

그때는 2주 5kg빼기가 너무너무 쉬웠다고 되게 자랑을 하셨었어요

 

하도 칭찬하고 자랑하셔서 저도 알려준 사이트에 가서 상담 받아봤었는데요

다이어트에 대해서 정말 제대로 알게된 기분이었어요

형님얘기를 들을때도 관심이 생겼지만

코치님의 설명을 들으니 진짜 다이어트는 제대로 해야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결혼전 다이어트로 상담받으면서 느긋한 성격도 아니었고

정말 단기간 다이어트를 원했구요 목표도 2주 5kg빼기라고 말씀드려서

딱 맞는 프로그램으로 추천을 받았구요 열심히 할 의지도 불끈불끈!

아침저녁 단백질 쉐이크를 맛있게 먹으면서 알로에겔도 맛있게 먹었구요

허벌티도 향이 좋아서 잘 마실 수 있었어요~^^*

 

 

 

 

처음 2주 동안은 2kg 정도 빠졌는데요 조금 실망을 했었어요 ㅠ

10kg는 빼야 하는데 2kg 면.... 10주나 걸리잖아요 ㅠㅠ

원하던 단기간 다이어트가 아니라서 좀 그랬었는데

그래도 코치님 말씀도 있고 경험자였던 형님 얘기도 있어서

더 열심히 잘 지키고 했거든요 약이 아니라 식품이라서

영양균형이 맞춰지고 나서 부터 본격적으로 감량이 이뤄진다 하더라구요

 

 

 

 

처음 2주 동안 2kg 빠져서 실망했지만,

그뒤로 좋은얘기도 듣고 스트레스 덜받으려고 노력하면서

코치님이랑 즐겁게 다이어트를 하면서 몸도 훨씬 가벼워지구

 

남은 2주 동안 정말 5kg 이 빠지는 거에요! 완전 쒼나~ ㅋㅋ

허리사이즈도 많이 줄고 라인도 완전 살아나더라구요

그러면서 결혼 두달 전 부터는 감량식이랑 유지식 섞어가면서

설렁설렁~ ㅋㅋ 봐둔 드레스만 맞으면 됐거든요~^^*

 

한달동안 7kg 감량하고 그뒤에 두달 유지 감량 하면서 5kg 더 빠져서

결혼식 할때는 정말 맘에드는 드레스도 입고

내 스스로도 막 뽐내고 싶은 몸매를 만들었어요~^^*

 

 

 

 

지금도 저희 형님네 가족처럼 바쁜 아침은 쉐이크로 시작을 하구요

몸매도 아직 잘 유지하고 있어요~^^* 아직 출산을 안했지만,

단백질 다이어트가 출산 후 다이어트에도 좋아서

붓기랑 살 안빠지면 그때 또 해볼거에요~ ㅎㅎ

지금도 간간히 연락하고 다이어트에 대해 상담도 해주시는

코치님께 정말정말 감사드립니다~

 

> 결혼전 다이어트 알아보러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