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 월요일 2주차('12.10.22부)

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 월요일 2주차('12.10.22부)

 

지난 추석연휴에 예비군 훈련에 한 2주 정도 체중관리를 안했더니 배가 나오는듯 ㅠㅠ

그래서 시작한 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 월요반!!

지난주에 쓸까말까 하다가.. 이번주에 그냥 써봐요~

 

 

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는 참가비 3만원만 내면 만4주간 다이어트를 하고

각 주별로 해당하는 주에 제일 많이 감량한 사람에게 상품을 드리구요

마지막 5주차 시상에는 현금시상을 하는데요~ 유후후~ 1등이 무려 50만!!

 

 

1주차에 체지방측정했던 사진이에요.. 지방형 과체중 ㅠㅠ

체지방율 20.3% 면 지방이 13.8kg이에요

총 몸무게 68kg 중 20.3%가 지방이니까 13.8kg 이죠?

대구 도전다이어트에 오시면 요렇게 체지방 측정도 무료로 해드려요~^^*

 

지난주에 이어 2주차 월요일 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에 참가해서

체지방을 측정했는데요 보시면 체중은 줄었죠? 체지방은? 빠졌을까요?

비록 비율은 똑같지만 계산해 볼까요? 체중은 66.6kg 지난주와 똑같이

체지방률은 20.3% 네요 저도 재보고 신기해 했어요~ ㅋㅋ

체지방은 13.5kg.. 체지방은 0.3kg 빠졌네요 ㅠㅠ

 

아무래도 제대로 다이어트를 안해서 이런 결과가 나온듯..

제가 결과가 썩~ 좋지는 못하지만, 이렇게 블로그에 올리는 이유!!

좀더 제대로 해보기 위해서 입니다

다이어트를 하시는 분들!! 주변에 알리세요~

그래야 효과를 좀더 보실수 있으실거에요~

저도 많은 사람들에게 알리고 이번주 부터 좀더 잘해보려고

포스팅 하는 중이랍니다 ㅋㅋ

 

 

 

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에 저랑 함께 참여해서 다이어트에 도전하실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