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드라마추천 킹덤 시즌2

스포일러에 민감하신 분들을 위해 미리 말씀드립니다 아직 시즌2 시청 전 입니다 그리고 시즌1에 대한 스포 역시 하지 않을 예정입니다 즉 포스팅에는 킹덤에 대한 스포일러가 전혀 없습니다

 

아마 시즌2 소식이 있고 난 이후 계속 봐야지 하면서 미뤄오고 있던 킹덤. 이미 여러매체를 통해서 좀비가 나오는 넷플릭스 드라마 입니다 "신의나라:버닝헬"이라는 만화가 원작으로 알고 있습니다 드라마 킹덤의 작가님이 김은희 작가님인데 신의나라 라는 만화를 찾아보니 글은 김은희/윤인완 으로 나와 있고 그림은 양경일 님이 그리셨네요 완결된 만화 입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이태원 클라쓰"가 계속 1위를 지키고 있었는데 킹덤이 며칠째 1위를 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처음에 이렇게 순위를 보여주고 있어서 넷플릭스에 넘쳐나는 콘텐츠들 중 뭘볼까? 하는 고민이 조금은 사라졌습니다 게다가 관심이 있어서 시간 날때 봐야지 했던 킹덤이 1위에 올라오니 조금은 조바심이 나고 있네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작품인 킹덤은 원래 8부작으로 끝나는 드라마 였다고 하네요 반응이 좋아서 시즌제로 가게 되었고 2019년 작년에 촬영이 이미 끝난 상태였다고 합니다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빨리 가서 시즌2를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아직 못 보신 분들 꼭 보세요!! 정말 재미 있습니다

 

 

열연해주신 배우님들은 주지훈, 류승룡, 배두나, 김상호, 김혜준, 김성규, 전석호, 박병은, 허준호님이 출연해 주셨어요 좋아라 하는 배우들도 많이 있죠? 제작비도 엄청 많이 들어갔다고 알고 있어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하고 있어서 어떻게 보면 현제 또는 미래를 배경으로 많이 나온 좀비물과는 아주 색다른 느낌이 많이 들고 또 그냥 좀비 VS. 인간 의 구도가 아니라서 더욱 재미 있는 것 같습니다

 

 

 

 

 

사촌 동생을 많이 닮아서(아! 물론 사촌동생이 나이가 훨씬 어립니다 ㅋㅋㅋ) 왠지 정감이 갔던 배우 입니다 우리나라 영화나 드라마에서도 많은 활약을 했지만 넷플릭스 드라마는 잘 모르시는 분들이 계실수도 있으니 알려드리면 센스8 이라는 드라마에서 한국인 캐릭터로 출연했었습니다 자막에 "센세이트" 라고 나오는것을 시즌2 막바지가 되서야 아~ "센스에잇트" 하고 깨달았던 것은 안비밀 ㅋㅋㅋㅋ 영어듣기 실력이 좋았으면 금방 알아들었을텐데...

 

이미 조금 지났지만, 지난주 3월 13일 금요일에(음? 그러고보니 13일에 금요일?) 방영을 시작했습니다 넷플릭스 특징상 (다른방송국의)우리나라 예능, 드라마 시리즈를 방영하는 것이 아니라면 시즌이 통째로 올라오는데 저는 이부분이 마음에 듭니다 매주 기다리지 않아도 되거든요 시청율이 잘 나오지 않으면 다음 내용을 제작하지 않는 시즌제가 별로 마음에 들지는 않지만 킹덤은 재미있으니 시즌2 도 많이 기대가 됩니다 시즌1에 뿌렸던 떡밥을 많이 회수 했다고 들었는데 얼마나 회수 했는지도 궁금 하구요 연관검색어에 벌써 시즌3가 있는거 보니 끝난게 아닌건가? 하는 생각도 들면서 이제 저는 진짜로 킹덤 시즌2를 보러 가보겠습니다. 모두모두 따라 오시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