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동 편하게 운동하기 좋은 곳

도원동 편하게 운동하기 좋은 곳

 

 

 

아이들도 어린이집 가고 유치원 가고나면 이제 뭔가 해야하는데 엄마들끼리 모여서 커피마시면서 수다떨기엔 조금 시간이 아깝다는 생각을 했어요 처음엔 뭔가 정보를 좀 얻어볼까 하는 마음에 그렇게 모임을 가졌는데 처음에 생각했던 그런 정보들 보다는 남편흉보고 시댁흉보고... 조금은 비생산적이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래서 나한테 뭔가 의미있게 시간을 써야겠다고 생각하고 운동을 해봐야지라는 생각을 했었어요

 

 

 

 

운동을 해본적이 별로 없기때문에 남들 시선도 신경쓰이고... 좀 편하게 운동하고 싶었어요 맨처음 생각난게 헬스장이었지만, 가면 뭔가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도 들었구요 도원동에 큰 헬스장이 있긴 하지만, 상인동에 헬스장도 괜찮아서 여기저기 운동을 좀 알아봤었어요 요가나 스피닝 같은것도 알아보던 중에 우연히 벽에 붙은 전단지 발견!!

 

 

 

 

30분순환운동 들어 보셨나요? 헬스장에서도 하기는 한다던데 따로 찾기는 힘들었어요 무료체험을 한번 할 수 있어서 도원동에 있는 (상인동에도 2호점이 있더군요 ㅋ) S라인 핏클럽을 방문했어요 처음에 간판이 잘 안보여서 찾기가 쫌 ㅋㅋㅋ 자연드림2층 건물에 있는데 일단 가보니 코치님들이 잘해주고 운동을 편하게 할 수 있는 분위기더라구요

 

 

 

 

실제로 운동할때는 사이키도 틀고 약간은 어두운 조명에서 하기때문에 남들이 날 신경쓸 겨를도 없고 ㅋㅋㅋㅋ 사실 재미도 있고 내꺼 하기 바빠서 남들 신경쓸 시간이 없어요 ㅎㅎ 운동기구가 8개 있는데 할때마다 수업하시는 코치님이 자세도 잡아주고 호흡도 알려주셔서 좋더라구요 끝나고 나면 근육보충용으로 단백질 쉐이크도 한잔 주는데 요게 또 진짜 맛있어요~

 

 

 

 

애들 엄마도 많이 와서 차라리 여기서 운동하면서 이런저런 얘기를 하기도 좋더라구요~ 처음엔 운동만하고 그냥 가고 그랬는데 아는분들도 좀 생기고 그러니까 이상하게 운동은 한시간쯤 하고 가만히 앉아서 얘기한다고 한시깐식 앉아있게 되더라구요 ㅋㅋㅋ 운동도 재미있고 여기 같이 운동하는 언니들이랑 동생들 그리고 코치님들도 좋아서 매일매일 오게 되고 하루라도 빠지면 왠지 죄짓는듯한 느낌이....

 

 

 

 

체험은 한번 무료라서 운동한번 해보고 결정해도 될것 같구요~ 운동 말고도 다른 이벤트도 많고 여기는 다른 운동하는데랑 좀 다른것 같고 분위기도 좋고 꾸준히 오래 다닐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