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10화 한글자막

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10화 한글자막

 

 

 

 

 

다시 돌아왔습니다!! 슈퍼내추럴!!

저도 지난 2박 3일동안 부산에 있어서 시간맞춰서 포스팅을 하지 못했네요 ㅠㅠ

 

자막은 16일에 나온듯 하네요 역시 출처는 수내갤의 "yidhra"님이십니다

말씀을 빌자면, 휴방을 계기로 잠시 쉬려고 했으나..... 한번 시작한거 끝까지 하시겠다고 합니당^^

저도 한번 시작했으니 끝까지 해봐야죵 ㅋ

슈퍼내츄럴 시즌10 이 나올지 안나올지는 모르지만, 이번 시즌9 는 끝까지 해볼게요~

조금 늦어도 양해부탁드립니당~~

 

 

<지금 시작합니다 ㅋㅋㅋ>

 

어쨌든 지난 9화에서 케빈의 죽음으로 끝이 났었죠...

일이 조금 빨리 진행되었으니 11화나 12화는 지나가는 에피로 꾸며지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긴합니다만,

앞으로 3~4개 이상은 지나가는 에피소드가 될듯~

 

 

 

 

처음에 재미있어서 보고 있었지만, 스토리가 너무 방대해지고 산으로 간다는 느낌도 들어서

(왠지 케빈이 살아 돌아올것만 같다능... -ㅅ-;;) 이제 슬슬 정으로 보고 있지 않나 생각도 드네요

조금은 늦었지만, 수퍼내추럴 시즌9 10화 한글자막 투척하고 갑니다~ 즐감하시고 좋은 주말 되세요

아! 그러고보니 2014년 첫 포스팅이네요~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