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10화 휴방소식

 

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10화 휴방소식

 

 

한글자막 대신 수퍼내추럴 시즌9 10화 휴방소식을 들고 왔어요~

10화가 나오면 그냥 한글자막만 쓸까 하다가 즐겨찾기까지 해 놓으신 분이 계셔서 ^^

즐찾까지 해서 오시는 분들 감사드립니다

 

 

 

 

미국 CWTV 홈피에 들어가 봤습니다... 한참을 찾았는데 맨 위에 있더군요 ㅋㅋㅋㅋㅋ

뒤에 9.8C 라는 것도 있는데 일단 무시 했습니다... returns TUESDAY, JAN. 14

내년 1월 14일 화요일에 다시 방영하는 듯 하네요

 

어쩐지 급작스럽게 일이 진행된다 했어요... ㅠㅠ

자막이 보통은 목요일에 올라오는데 금요일 저녁이 된 지금까지 안올라 오던걸 봐서 휴방인가... 했는데

역시 휴방이더군요

 

한달 정도 남았네요~ 자막까지 나오려면 조금더 있어야 하구요~

2013년 한해 마무리 잘 하시구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구요~

2014년 계획 미리미리 세우셔야 1월 1일 부터 실천하실수 있으실거에요~^^

 

새해 복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수퍼내추럴 시즌9 10화 한글자막 소식은 한달 뒤에~~

 

수퍼내추럴이 맞겠죠? 슈퍼내츄럴, 수퍼내츄럴, 슈퍼내추럴......

한글은 역시 대단한듯 Supernatural 하나를 가지고 4가지로 쓸수 있다니 ㅋㅋ

맞춤법상으론 수퍼내추럴이 맞아요~ 그리고 Super 의 발음 역시

"슈" 보단 "수" 에 가깝다는거! 옛날부터 슈퍼, 슈퍼맨 으로 쓰고 읽다보니

super 를 "슈" 로 읽는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