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8화 한글자막

 

 

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8화 한글자막

 

수퍼내추럴 시즌9 8화 한글자막은 항상 늘 그렇듯~ ^^

 

 

 

 

이번 수퍼내추럴은 지나가는 에피소드네요~ 마지막장면만이 스토리를 약간 이어주는 듯한 느낌?

궁금하시면 직접 영상으로 확인하시길 바랄게요 ^^;;

 

 

 

 

 

 

이번 시즌9 8화 한글자막은 수내갤의 "yidhra" 님께서 제작해 주셨습니다

고생이 많으신것 같네요~ 예전 포스팅엔 출처를 잘 안적었는데

그때는 1회~ 2회 성이라 그랬는지도 모르겠네요~

이번에 제대로 한시즌을 포스팅 하려고 하니까 출처 없이는 안되겠더라구요 ㅎㅎ

만들어주신 분들을 적다보니 저절로 감사한 마음이 생기는 군요^^

 

 

 

 

퀄리티도 없고 오역 의역 조심하라고 써 놓으셨지만,

소중한 자막이라고 생각합니다~^^

 

제가 확인한 영상은

Supernatural.S09E08.720p.HDTV.X264-DIMENSION.mkv 입니다^^

즐감하시고 다음주에 뵐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