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9화 한글자막

수퍼내추럴(Supernatural) 시즌9 9화 한글자막

 

 

 

 

시간맞추기가 너무 어렵네요....

뭐... 여기서 한글자막을 받아가시는 분들도 없어보여서

요즘엔 느긋하게 그냥 그냥 쓰고 있답니다

이번 수퍼내추럴 시즌9는 한글자막을 전부 써봐야겠다고 마음 먹었기에..

보는 분이 없어도 그냥 그렇게 쓰고 있어요 보시는 분이 있을까요? ㅋㅋ

 

 

 

 

왜그런지는 몰라도 네이버에서 검색 순위가 뒤로 밀리는 바람에

찾아주시는 분들도 적어졌고

그래서 그런지 더 맘편하게 쓰고 있네요 ㅋㅋ

 

 

 

 

많은 분들이 찾아주셨더라면 훨씬더 책임감이 생겼을텐데...

쓰지 않아도 되지만, 그래도 조금씩이라도 오시는 분들을 위해서 늦었어도 작성합니다^^

 

 

 

 

제가 확인한 영상은 Supernatural.S09E09.720p.HDTV.X264-DIMENSION.mkv 입니다

깜놀할 장면이 거의 마지막에 나오게 됩니다

싱크가 100%는 맞지 않지만, "<" 또는 ">" 로 자막싱크를

0.5초 정도 조절하면 무리 없이 감상 가능해요

 

 

 

 

자막은 슈퍼내추럴갤러리의 "yidhra"님께서 해주셨습니다 항상 감사드려요~^^

이번시즌 내내 같은 분께서 한글자막을 만들어 주시는 군욥~

초반 지난줄거리 부분은 영자막입니다 당황하지 않으시길 바랍니다

그럼 이제 수퍼내추럴 시즌9 9화를 감상하러 가보실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