워킹데드(Walking Dead) 시즌5 7화(S05E07) 한글자막

 

워킹데드(Walking Dead) 시즌5 7화(S05E07) 한글자막

 

예전과 마찬가지로 스포성 스샷도 없고 내용에 스포도 없으니 안심하고 글도 읽어주시면 감사감사

 

 

 

반갑습니다~ 오랜만에 자막자료 올리네요~ ㅋㅋㅋ

블로그 손놓은지 오래 되었는데 것참 ㅋㅋ 잘 몰랐던 사이에 자막대란(?)이 있었나 보더군요

 

배포는 제한이라고 해서 제가 다운받은곳 직접 링크 걸어놨습니다

혹시 의심이 있으신 분들은 알아서 찾아 보시길... 디시인사이드 기미갤의 워키토끼님이 만들어 주셨네요

어쨌든 이번 워데 5시즌은 어떻게 돌아가는 건지 ㅋㄷㅋㄷ

 

 

 

 

 

점점 좀비VS사람 이 아닌 사람VS사람 이 되는 느낌입니다

그도 그럴것이 이제 좀비는 떼거지로 나타나지 않는 이상 위협의 존재가 되질 않는듯...

 

잼있게 봐서 시즌1을 다시 봤는데 거기 좀비들은 돌들고 창문 부시고 문부시고 하던데

오래 되니까 뇌가 쇠퇴하는건지 어떤지 몰라도... 완전 바보가 된것같은 느낌이 드는군요

 

여길클릭 하시면 디시인사이드 갤러리 워데 시즌5 7화 한글자막으로 바로 갑니다

 

 

 

토렌트 영상은 혹시나 저작권문제 때문에 알아서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참고로 네이버 보단 구글에서 찾으시면 더 빨리 찾을수 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