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10kg빼기★학생다이어트 성공기

한달에10kg빼기★학생다이어트 성공기

 

학생다이어트/수험생다이어트/한달에10kg빼기성공학생다이어트

 

살을 쏙쏙 빼서 기분이 너무너무 좋아진 1人 그래도 예전을 생각하면 에고에고.. ㅠㅠ

한달에10kg빼기로 학생다이어트 성공한게 너무너무 신기한 경험이었어요

고등 학생 일때는 다이어트를 생각 안했는데 대학생 되니깐 대박날씬한 애들 완전 많고!

진짜 부럽고 부럽고 부럽더라구요 그때부터 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어요^^*

 

누구나 다이어트 하면 운동? 부터 떠올리겠죠? 아니면 굶어보자! ㅋㅋㅋ

저도 운동부터 시작했죠 좀 하다보니 안그래도 굵은 허벅지가 점점더 굵어지는 듯한..

다른 다이어트도 참 많이 했던것 같아요 유명한 덴마크다이어트랑 한방다이어트, 레몬디톡 등등..

학생다이어트로 유명한 다이어트는 죄다 해본듯? ㅋㅋㅋ

되게 안빠져서 너무 속상하더라구요 살이 원래 안빠지는 체질이지 아무리 해도 안되서

정말 마지막에 해봐야지 하고 생각했던 단백질 쉐이크로 하는 다이어트를 선택했었어요

 

사실은 예전부터 알고 있던 학생다이어트 방법이었는데 생각보다 가격도 좀 들어가고

그냥 식품으로 하는건데 과연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많이 들었거든요~

 

한달에 10kg빼기가 과연 가능할까? 학생다이어트로 과연 맞을까?

하기전엔 그런생각들을 많이 했는데 어짜피 해보지 않으면 모르는 것잖아요

계속 고민고민 하는 것보다 확실하게 한번 해보고 결정을 내리자는 생각이 들더라구요

다른 일 할때도 보통 저는 이걸 하면 잘 될까 아닐까? 생각하기 보단,

일단 해보고 나서 되는건지 안되는 건지 판단을 해보는 스타일이라서요 ㅋㅋ

그래서 다른 다이어트도 서슴없이 이것저것 많이 했던 것 같아요~

 

결국 한달에 10kg빼기에 성공하면서 학생다이어트에 완전 성공!!

 

그러면서 남친도 생겨서 커플끼리 놀러가서 사진도 찍었구요^^

 

 

 

 

한달 10kg 빼기를 성공하기 전엔 얼굴에 살도 많이 쪄 있었고 되게 뚱뚱했었거든요

그래서 사진찍는것도 별로 안좋아했구요 학생다이어트 하기 전엔 사진 찍는다고 하면

손으로 얼굴부터 가렸던게 생각 나네요~ 그리고 전신사진은 꿈도 안꿨구요 ㅋㅋㅋ

 

학생다이어트 성공하고 나서는 진짜 자신감이 마구마구 생겨서

어떻게 사진을 찍더라도 맘에 드는 거에요~^^* 다른 사람들이야 어떻게 생각할지 모르지만,

되게 자신감도 많이 생겨서 전신사진도 요렇게 찍어 보구요~

 

 

 

 

딱붙는 옷도 잘 안입었거든요 학생다이어트 하고 나니 요런옷도 잘 입게 되구요~*

팔뚝도 굵고 허벅지도 굵어서 짧은것도 되도록 잘 안입었거든요

자신감 폭발하니까 짧은것도 과감하게 입고 쫙 붙는것도 막입구요 ㅋㅋㅋ

 

 

 

 

제가 했던 곳이  이었는데요 학생들 살 잘 빼주기로 되게 유명하더라구요

그냥 간편하게 상담할 수 있는 채팅창도 있구 카톡으로 할 수 있도 있더라구요

저는 카톡으로 상담했었어요~ 채팅은 컴퓨터있어야 되서 좀.. 뭐뭐 있는지만 간단히 보고

저는 자세히 하는 상담은 카톡으로 했었어요

 

 

 

 

그때는 너무 살이 많이 쪄 있어서 한달에10kg빼기를 할 수 있을까 궁금했거든요

어떤방법으로 해야 성공적인 학생다이어트가 가능한지도 궁금했었구요

궁금한게 많아서 그랬던지 이것저것 많이 물어봤었어요 좀 오래 얘기 했던것 같은데

그래도 되게 친절하게 학생다이어트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주문하니까 다음날 금방 배송이 되더라구요 ㅋㅋ 완전 총알 배송이더라구요

열어보니 선물도 많이 챙겨주셨구 샘플도 많이많이 있었어요

학생다이어트방법도 정석대로 잘 알려 주시구요 좀더 빨리 빼는 법도 알려주셨어요

 

 

 

 

학생다이어트 하면서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어보니까 되게 맛있더라구요

처음엔 양이 별로 안된다고 생각했었는데 막상 먹어보니 배도 부르구요

그래서 너무 쉽고 간단하게 할수 있었어요

 

코치님이 알려주신대로만 하면 되니까 고민할 필요도 없었구요

잊어버리면 또 물어보면 되니까 크게 기억할 필요도 없어서 좋았어요

 

 

 

 

쉐이크도 맛있고 좋았지만, 더 좋은게 있었는데요

바로 허벌티랑 알로에겔!! 학생다이어트의 핵심인것 같아요

 

허벌티식욕도 많이 잡아주는 성분이 있는지 간식같은거 잘 안찾게 되더라구요

눈앞에 있어도 쉽게 유혹에 빠지지 않았구요 그전에 했던 다이어트들은 식욕참기도 어렵고

옆에서 뭐 먹고 있으면 그 유혹에 때문에 더 힘들고 스트레스도 많았구요

 

또 마시면 마실수록 잘 빠지는 거라서 정말정말 많이 마셨어요

 

 

 

 

그리고 또 알로에겔!! 이건 진짜 대박에 대박에 대박!!

 

학생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고민했던게 허벅지살이랑 팔뚝살이었거든요

요게 사이즈를 팍팍빼기에 좋다고 해서 넉넉하게 먹어줬거든요 그러니까 사이즈 엄청 줄더라구요

 

뱃살이랑 허벅지살 팔뚝살이 줄어드는 학생다이어트를 하고 나니까 완전 날씬걸 되서

지금은 짧은 옷도 막입고 딱붙는 옷도 막입고 완전 살판 났죠뭐~

 

 

 

 

한달에 10kg빼기 성공하면서 학교에서 다이어트 퀸으로 등극하기도 했어요

예전에 운동이다 뭐다 해서 이것저것 막 할때도 다이어트 퀸이긴 했는데요

그때 어감은 "와~ 얘처럼 다이어트 무작위로 많이 하는 애도 없다" 뭐 그런뜻?

이제는 학생다이어트를 통해서 진정한 다이어트 퀸이 되었구요~

 

학생다이어트 성공하고 나니깐 옷사러 갈때 제일 좋더라구요

아무런 꺼리낌 없이 옷을 막골라도 되니까 그게 기분이 너무 좋은거에요

옛날엔 진짜 좀 통큰옷 없나? 살좀 가릴만한 옷 없나 하구 그런것만 봤는데...

요즘엔 정말 예쁘고 예쁘고 예쁜 옷들만 골라서 입구^^ 너무너무 좋아요

 

제가 했던 학생 살 잘 빼주는 코치님이 운영하시는 곳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