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단기간다이어트 * 2주5kg빼기로 사람되기

2주단기간다이어트 * 2주5kg빼기로 사람되기

 

2주5kg빼기/단기간2주5kg빼기/2주단기간다이어트

 

2주5kg빼기 다이어트로 맨날 우울하게 살았던, 사는게 사는게 아니었던 사연공개!!

진짜 간절히 원했던 2주단기간다이어트! 2주5kg빼기 다이어트!!

 

안녕하세요? ^^ 전체적으로 너무 뚱뚱해서 단기간다이어트나

2주5kg빼기다이어트로 급하게 살을 빼고 싶었던 1人

어렸을땐 잘 몰랐거든요, 학교다닐때도 날씬한 애들이 좀 있었긴 했지만,

그래도 눈에 잘 안들어왔었어요 별명이 있긴 했지만, 그래도 그냥 애칭정도로 생각했지

심각하다고 생각 안했거든요 2주5kg빼기 다이어트를 만나기 전까진 어쩔수 없다는 생각도 했었구요

 

나중에 대학교 가서 살을 빼야겠다! 뭔가 2주 단기간에 5kg빼기면 좋겠다는 생각도 많이 했었죠

처음엔 누구나 다 하는 운동! 그래요! 운동으로 시작했거든요 그래도 잘 안빠지는 살들

막상 운동을 시작할땐 2주에 5kg 10kg 막 빠질 것 같은 예감이 들었는데 힘만들고

숨차고 완전 죽을 것 같았어요 한달 했나? 얼마 빠지지도 않더라구요 ㅠㅠ

 

 

 

 

2주5kg빼기다이어트 같이 좀 효과적이고 단기간에 살을 뺄 방법은 없을까 하고 찾기 시작했죠

요즘 인터넷! 아주 좋아요~^^ 인터넷으로 정말 많이 검색을 했거든요~

나도 남들처럼 남친도 만들고, 재미있게 학교를 다녀보자! 그래도 한번 2주에5kg빼기로 맘먹은거

확실하게 해서 다들 놀래켜 주자! 학교에 퀸카가 되어 보자 그렇게 생각했거든요

 

역시 인터넷은 정보의 바다~ 운동으로 다이어트 할때도 알긴 했었거든요

쉐'이크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이요~ 근데 돈도 좀 들어가고 뭔가 효과가 있는 약도 아니고

단지 식품으로 하는건데 2주5kg빼기 다이어트에 효과가 있을까? 하는 생각도 많이 했었어요

그런데 오래 검색하다보니 생각보다 성공했다는 사람도 많고 효과를 본사람도 많았어요!!

이번에 진짜 마지막 다이어트가 되어보자는 마음으로 2주5kg빼기를 목표로 정말 제대로 해보자 생각했어요

 

그렇게 한달동안 열심히 했는데요~

어떻게 되었을까요? ^^

 

2주5kg빼기 다이어트가 완전 성공하면서 한달에 10kg이 빠진거에요 ㅋㅋㅋ

 

 

 

 

사진은 살빼고 남친이랑 놀러가서 찍은 사진~^^*

커플끼리 놀러갔었는데 친구가 뒤에서 찍어주더라구요~

사진보니 정말 뿌듯하네요~ 저렇게 얇시리 한 몸매를 가지게 되었다니!

 

정말 열심히 2주에5kg빼기 를 실천해서 허벅지도 쏙~ 팔뚝도 쏙~

한달에 10kg이나 빠지니까 얼굴에 V라인도 살아나고 나름 S라인도 되고 ㅋㅋㅋ

그리고 피부도 정말 좋아졌구요~ 화장도 예전보다 훨씬 더 잘먹구요 ㅋㄷㅋㄷ

 

 

 

 

예전엔 사진도 잘 안찍고 그랬는데 2주5kg빼기 한 후부터는 사진도 잘찍고

진짜 옛날엔 사진찍히는거 정말 싫어 했거든요

근데 요새는 자신감이 막 솟아올라서 아무데서나 포즈잡고 사진도 많이 찍구요

이렇게 단기간 다이어트 하면서 완전 겁상실 ㅋㅋㅋ 카스에도 막 올려주고~

 

 

 

 

이런 셀카도 잘 안찍었거든요 거울앞에서 자신있게 한컷 찰칵~

어때요? 진짜 사람된것 같죠? 요즘 너무너무 좋아요

진작에 2주5kg빼기 다이어트를 했더라면 훨씬더 좋았을텐데 하고 생각 많이 하거든요

 

제가 2주단기간다이어트로 5kg빼기 목표를 현실로 만들어 준곳은 이었어요

가서 보니까 2주5kg빼기다이어트를 채팅으로도 문의할 수도 있더라구요 그냥 한번 둘러본담에

전 카톡으로 상담했었어요~ 이것저것 좀 많이 물어봤던 것 같아요~^^

 

 

 

 

그런데 정말 친정하게 상담해주시더라구요~^^* 몸매가 저주받은 몸매라서

2주5kg빼기가 될까 그냥 식품인데 잘 통할까 효과는 좋을까 하고 많이 생각했었는데

차근차근 설명해 주시는게 너무 믿음이 가고 고맙기도 해서 굳게 믿고 주문을 했었어요

 

 

 

 

포장도 정말 깔끔하고 안전하게해서 오니까 기분 좋더라구요~^^*

 배송도 주문했던 다음날 바로오고 ㅋㅋ

받자마자 바로 2주 5kg빼기 다이어트 돌입!! 사은품도 많고 샘플도 많아서 좋았지만,

설명서가 있는데도 한번더 설명해 주시려고

전화 주셔서 자세하게 먹는법 알려주셔서 너무 감동~♡

정말 좋았어요~^^ 2주5kg빼기 하면서 쉐'이크 먹어보니까

완전 달콤해서 살 안빠지는거 아닌가 하고 생각도 했었구요 ㅋㅋㅋ

 

달콤한데도 Low GI 지수를 받았더라구요 얼마전엔 GH마크까지 받았다고 코치님이 말씀해 주시더라구요

진짜 쉐'이크 먹으면서 살이 안빠질수가 없는 것 같았어요~^^*

코치님이 잘 알려준 먹는 방법대로 너무너무 쉽게 2주5kg빼기 다이어트 결과로

 한달동안 10kg을 뺀것 같아요

 

 

 

 

제가 많이많이 먹었던 것들중에 제일 좋았던 것 2가지!!

하나는 보시는 허브티 인데요~ 요거요거 너무 좋더라구요~ 약도 아닌것이 입맛도 잡아주고

노폐물도 쫙쫙 빼주는게 체지방이 막 쑥쑥 빠지는 것 같았어요~^^

그리고 평소에 물도 잘 안마셔서 몸에 노폐물이 쌓여서 그런지 맨날 잘 붓고 그랬거든요

근데 물도 막 땡기게 해주고 입맛도 건강하게 바꿔줘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그리고 2주5kg빼기 다이어트에 빠져서는 안될 히든카드!! 두둥!!

바로 알v로v에v겔!!! 이건 진짜 대박에 대박에 초대박!!

두껍던 허벅지랑 팔뚝이 진짜 맘에 들정도로 얇아져서 너무너무 신기했어요

요 알겔 덕분에 사이즈도 엄청 줄어들어서 진짜 좋았구요 ㅋㅋ

 

2주5kg빼기 하면서 사이즈 줄여주고 뭉친 체지방 빼주는데는 뭔가 있는 알겔!!

맛도 정말 맛있어서 처음엔 4병으로 시작했지만, 나중엔 아예 한박스!!

한박스하면 한병을 보너스로 주거든요 ^^* 정말 좋아서 용돈이랑 알바 해서

한박스 한꺼번에 했었죠~^^ 한병한병이 너무소중했던 알v로v에v겔 ^^*

 

 

 

 

정말 왜 진작에 2주5kg빼기 다이어트로 선택을 안했었는지 후회가 될 정도였어요

그래도 지금이라도 이렇게 성공했으니 그거에 위안을 삼는 중이에요~

아직도 다른 다이어트 했으면 이만큼 효과를 볼 수 있었을까 하고 생각도 하구요

어쨌든 생에 마지막 다이어트가 굉장히 일찍 되었어요~^^

 

게다가 제가 작심삼일 하는게 전매특허라 오래 할수 있을까 하고 생각 했었는데

2주5kg빼기 하면서 담당코치님이 정말 잘 챙겨 주셨어요~ 카톡도 해주시구 문자, 전화해주셔서

계속 끝까지 할 수 있도록 힘도 주시는 원동력이 되셨거든요~

관리도 정말 꼼꼼하게 해주셔서 너무 좋았어요

가끔씩 흐트러진 마음도 코치님 카톡, 문자에 정신차리고 열심히 해보자! 하고 생각했구요~^^*

 

 

 

 

사실 처음부터 효과를 많이 봤던 건 아니에요 2주 5kg빼려면 1주일에 2.5kg은 빼야 되잖아요

그런데 2주쯤 되었는데 목표량보다 적은 3.5kg 정도 빠져서 조금은 실망했었는데요

한달에 10kg 빼려면 2주에 5kg 씩은 빠져 줘야 되잖아요

그런데 다이어트가 그렇게 계산적으로 빠지는게 아니더라구요

 

게다가 식품이라서 몸의 건강까지 챙기면서 빠지는 거라서 가속도라는게 있더라구요

그뒤에 2주동안 6.5kg 을 빼면서 결국 평균적으로 2주5kg빼기에 성공을 했었어요~^^

첨에 2주간 생각보다 잘 안빠져서 좀 실망 했는데 코치님 설명 듣고 또 열심히 했었죠

정말 한달동안 코치님 시키는대로 제대로 했던 것 같아요~^^*

 

마지막에 감량 체크할때 체중계를 잘못 본줄 알았거든요 ㅋㅋㅋ

올라서는 순간 와!! 하고 저도 모르게 소릴 질렀어요 2주에5kg빼기에 대성공!!

허벅지 사이즈도 대박 줄어들고, 팔뚝 사이즈도 대박줄어들고

이젠 아무 옷이나 막 입어도 핏도 살고 정말 예쁘고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2주단기간 다이어트 하기 전에는 친구들이랑 옷사러가면 맨날 뒤에서

그냥 몸에 맞는 옷 찾기 바빴는데... 이젠 앞에 나서서 예쁜옷 맘대로 골르기도 하고

딱 붙는 옷도 입고 과감하게 짧은옷도 맘대로 사고 그랬어요

정말 2주5kg빼기 다이어트 하고 나서 자신감 있게 막 다니는 모습보고

친구들도 비법좀 알려달라고 그러더라구요~ ㅎㅎ

예전엔 못느끼던 제가 제삶의 주인공인것 처럼 많이 느끼고 살고 있어요~^^

 

제가 했던 살 잘빼주는 곳에 상담 해 보시려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