뱃살빼는법 노하우 들어볼사람

뱃살빼는법 노하우 들어볼사람

 

뱃살빼는법/뱃살빼는노하우/뱃살빨리빼는방법

 

 

 

 

안녕하세요? ^^ 요즘엔 정말 완벽변신해서 먹는거에 대한 스트레스도 안받고

정말 기분 좋게 보내고 있는 1人

뱃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에 성공하기 전에는 먹는거에 스트레스를 너무 많이 받았던것 같아요 ㅠㅠ

고등학교 다닐때는 주변에 날씬한 애들이 별로 없어서 크게 신경이 안쓰였던 것 같은데

대학생 되니깐 와~ 이건 뭐 말라깽이들 천국이더라구요

 

대학생이 되니까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어떻게 할까 고민도 많이 했었는데요

저는 전체적으로 약간 통통하긴 했지만, 특히 뱃살이 너무 많이 나와서 제일 고민이었거든요

뱃살빼는법으로 운동이 좋다고 했지만, 힘만들고 별로 효과도 못봤었어요

 

학교에 처음들어가서 다이어트를 해야겠다고 생각했던터라 누구한테 물어볼 사람도 없었구요

그래서 만만한 인터넷검색을 해보기로 했는데 뱃살빼는법으로 좋은 방법을 찾았는데

쉐이크로 다이어트를 하는 방법이 제일 많이 검색되더라구요

 

그래서 뭐 어렵지 않게 바로 결정하고 해봤는데 별로 어렵지도 않았어요^^

 

결과능? 한달에 10kg 빼면서

뱃살빼는법으로 최고라는 생각을 했었죠~

 

 

 

 

대학교가서 뱃살빼는법으로 날씬해 지면서 남친고 생기고~

지금은 얼굴도 갸름해지고 뱃살도 쏙~ 허벅지살도 호~~~올쭉~

진짜 뱃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 하면서 자신감이 막 업업되면서 사진도 정말 많이 찍었어요

 

요정도면 자랑할만함? 아닌가.. 아직 더 빼야 하는건가 ㅠㅠ 어쨌든 전 만족하고 있어요

예전에 비하면 정말 뱃살빼는법으로 사람이 되었다는 생각도 들기도 하구요

제가 봐도 허벅지도 얇아졌고 뱃살은 정말 쏙~ 들어 갔구요

 

 

 

 

남친이랑 놀러도 많이 많이 다녔구요~ 정말정말 재미있는 대학생활을 즐기고 있죠^^

진짜 다이어트는 처음 해봤는데 이렇게 자신감도 넘치고 기분도 좋을 줄 알았더라면

진작에 뱃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를 할껄 하는 생각도 하구요

지금이라도 했으니 그게 어디야 하는 생각도 들구요 ㅋ

 

제가 뱃살빼는법으로 선택했던 곳은 진짜 관리도 정말 잘해주시고

살도 잘 빼주시는에서 했거든요~

사이트 가니까 채팅창도 있고 전화번호도 있고 그래서 우선 첨에 그냥 좀 둘러 보고

그냥 카톡이 편해서 카톡으로 뱃살빼는법 상담을 했었어요

 

 

 

 

다이어트가 처음이라서 이것저것 궁금한게 많아서 많이 물어봤던 기억이 나네요

 

 

 

 

주문하고 나니깐 다음날 택배가 떡~~ 배송은 정말 빠르더라구요

점심먹고 공강시간에 주문하고 입금했었는데

다음날 집에서 택배왔다고 얘기해주더라구요 받고 보니까

사은품도 많고 샘플도 정말정말 많았구요

먹는법 설명서도 들어 있었지만,

또 전화주셔서 뱃살빼는법 설명도 잘해주시고 먹는거 설명 다 해주시고..

 

 

 

 

시작하면서 약간 걱정되던게 2가지 있었는데요 맛이랑 배고픈거 였어요

맛있다고는 말씀해 주셨지만, 그래도 사람마다 입맛도 다르고 먹어봐야 아는거라서요

처음 받아서 쉐이크 먹어보고나서 2가지 걱정이 한번에 싹~ 사라졌었어요

많이 달지도 않지만 조금 달달한게 맛있더라구요

저는 쿠키맛을 했는데 씹히는 것도 좋았구요

게다가 처음엔 양보고 좀 걱정을 했었지만, 먹어보니 포만감도 꽤 오래 가더라구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어주기만 하면 되는거라서 뱃살빼는법으론 정말 쉽더라구요

뭘해도 잘 안빠지는 뱃살이었는데 코치님이 알려주신 방법대로 하니 쉽게쉽게 빠지더라구요^^

 

 

 

 

특히 같이 먹었던 허브티는 진짜 대박잉듯 뱃살빼는법을 하면서 정말 맘에 들었던 것 중 하나네요

많이 마실수록 체지방도 잘 빼준다고 말씀하셔서 항상 옆에다 두고 꾸준히 마셨거든요~

어디 갈때는 핸드폰 챙기듯 항상 물병을 챙겨서 다녔었죠 향도 은은한게 정말 좋았구요

매일매일 커피도 3~4잔씩 마시구 그랬는데 허브티 때문에 딱! 끊게 되더라구요

 

 

 

 

그리고 너무너무 좋았던 알로에겔!! 진짜 이게 뭉친 체지방을 풀어주는데는 대박인듯~

사실 뱃살이 제일 문제이긴 했지만, 전체적으로 통통한 편이라서 뭉친체지방도 많았구요

뱃살빼면 특히 허벅지.... 진짜 뱃살은 힘좀 주고 앉을때는 가방으로 가리고 하면 되는데

허벅지는 진짜 어떻게 안되더라구요 ㅠㅠ 진짜 이번에 했던 뱃살빼는법은 뱃살도 빼주고

허벅지살도 빼주고~ ㅋㅋ 전체적으로 빠져서 너무너무 좋더라구요

 

 

 

 

사실 뭘해도 오랫동안 하는 그런 성격도 아니고 꾸준하게 뭘 잘 못하는 성격이라서

한달동안 잘 할 수 있을까 고민도 좀 하긴 했는데요 그래도 계속 관리해주시는 코치님이 계서서

한달동안 이렇게 좋은 효과를 볼수 있었던 것 같아요~

카톡도 하구 전화도 가끔씩 했구요 뭐 먹고 싶다 생각들면 카톡보내시는 귀신같은 코치님 ㅋㅋ

 

처음 2주간은 그렇게 많이 빠졌던건 아니에요 그냥 몸만 가벼워 졌다는 느낌이 들정도?

그렇게 영양균형을 맞춰줘야 잘 빠진다고 하더라구요 2주동안은 체중계에 잘 안올라 갔었어요

너무 자주 재 보지 말라고 하셔서 그냥 느낌이 중요하다고 말하셔서요

생각해보니 코치님 시키는대로 정말 잘 따라 했었던 것 같네요~^^

 

한달 다 되서 체크하는데 진짜 깜짝 놀랐어요 한달에 10kg이나 빠지다니!!

옛날 고딩때 친구들 오랜만에 만나면 진짜 성형했냐고 물어보기도 하고 눈도 커졌다고 완전 부러워하고 ㅋㅋ

 

 

 

 

뱃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 하고 나서 제일 기분이 좋았던건

예전에 고등학교때는 교복 입으니까 옷이 별로 없었고

 게다가 옷을 사도 예뻐보이지 않아서 안사게 됐는데

 

대학교 오면서 옷도 좀 있어야 겠고 그래서 옷을 자주 사러 갔는데요

예전이랑 다르게 진짜 예쁜옷 맘대로 고를수 있고 그래서 너무너무 좋은거에요

딱붙는 옷도 정말 좋아서 그런 옷들도 많이 있구요

 

진짜 그냥 뱃살좀 빼고 싶다 생각해서 뱃살빼는법으로 다이어트 했는데

몸매도 예뻐지고 자신감도 막 넘치니까 생활이 달라져서 너무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