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10kg빼기 도전해볼까?(후기사진첨부)

한달에10kg빼기 도전해볼까?

 

한달에10kg빼기/한달다이어트도전/한달만에10kg감량비법

 

 

 

 

외모에 관심을 가지게 되면서 부터 살빼기에 관심이 생겼던 것 같네요

지금 생각 해보면 처음에 다이어트를 할때는 좀 쉬웠던 것 같아요 목표는 항상 한달에10kg빼기!!

딱 10kg씩 빼기에는 항상 성공하지는 못했지만, 그래도 근접하게 성공을 했었던 기억이 나요

 

예전에 학교다닐때 별명이 고무줄 몸무게였거든요 살이 좀 찐다 싶으면 쏙~ 빼고

평소에 먹고싶은거 막 먹다가 또 쫌 찐다 싶으면 한달에10kg빼기 목표세워서 또 빼버리고~

진짜 다이어트의 노하우가 쌓였다랄까? 학창시절에 다이어트 상담 많이 해줬거든요 ㅋㅋ

 

 

 

 

부러우시죵? 다이어트를 어떻게 하면 잘 할 수 있을까 하는 생각을 많이 하시겠지만,

그때는 저도 의쓱의쓱 대면서 좋은거라고 생각을 했거든요

그런데 이번에 제대로된 살빼기를 하면서 이런게 정말 안좋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제대로된 한달에10kg빼기에 도전하기 전 저는 늘 하던 식으로 살빼기를 했는데요

 

 

 

 

나만의 노하우를 가지고 다이어트할땐 진짜 잘 안먹고 목표만큼 빼면 또 맛있는거 먹고

안해본 다이어트도 없었을껄요? 그러면서 어느순간 되니까 잘 되는 시기가 오더라구요

이만큼 했으면 빠져야 하는게 정상인데...

점점 잘 안빠지게 되구요 그러면서 돈도 자꾸 쓰게되구요

 

 

 

 

직장다니면서 회식도 많이 하게 되고 또 앉아서 생활하다 보니까 운동량도 적어지고

그런 상황에서도 잘 뺐었는데.. 결국 잘 안하던 운동도 좀 하려고 헬스장을 다니게 되었는데요

운동도 하니깐 한달에10kg빼기는 문제 없을꺼야!! 하고 생각했지만 현실은...

헬스장에서 운동한답시고 3~4시간씩 땀 삐질 흘려가며 했는데도 한달에 2kg? 3kg?

진짜 운동으로 다이어트하는 사람들 존경해줘야함! 너무너무 힘들더라구요

 

하도 안빠지고 그래서 그냥 그러려니.. 하고 2년정도 흘렀던 것 같네요 살도 조금씩 계속 붙었구요..

직장도 옮기면서 약간 생활도 불규칙해지고 먹는것도 불규칙해지고..

그래서 그런지 남친 만나고 그러면 진짜 막 폭식하고 그랬던 기억이 나네요

한달에10kg빼기가 아니라 10kg찌우기에 도전한 사람인양 그렇게 행동 했었어요

 

 

 

 

그러다가 진짜 엄청난 몸무게를 자랑하게 될때쯤(몇키로인지는 비밀 ㅠㅠ)

우연히도 직장 옮기기전에 같이 일하던 친한언니를 만나게 되었어요

예전에 직장 다닐땐 그래도 억지로억지로 살도 빼고 그랬었는데

지금 제 모습을 보고 꽤 놀라는 눈치더라구요

 

 

 

 

가까이 지내던 언니여서 맨날 같이 붙어다녔거든요 직장 옮기고 그래도 꾸준히 연락하다가

1년쯤 지나니까 연락이 서로 뜸해져서 만나자만나자 해놓고 잘 못만났었어요

둘다 시간이 괜찮아서 그동안 밀린 수다좀 떨었는데

어느샌가 자연스럽게 흘러가는 다이어트 이야기..

예전부터 다이어트 하면 이것저것 많이 해봤었기에 제가 안해볼 수 없는 유혹을 받았죠

그날 얘기하면서 언니가 추천해줬던  에서 상담 받고 바로 시작했었어요

 

 

 

 

이제껏 했던 다이어트에 비하면 정말 쉬운 다이어트였어요

그냥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으면 되는 방법이었는데요

제일 좋았던건 배가 안고프다는 것! 맛있다는것!

그리고 점심때는 먹고싶은걸로 먹을 수 있다는 것!

 

쉐이크도 너무 맛있어서 배만 안부르면 또 먹고 싶을 정도니까요

며칠 해보고 느낀 점은 제대로 효과만 보면 한달에10kg빼기도 문제 없겠다는 거였어요

또 효과를 많이 보지 않더라도 꾸준히 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도 들었구요

진짜 다른 다이어트 하면서 제일 고민이던게 배고픈거랑 맛없는거 계속 먹어야한다는거..

 

 

 

 

처음부터 목표가 한달에10kg빼기는 아니었어요 예전에야 그렇게 목표를 정했지만,

살이 잘 안빠지고 부터는 그냥 그냥 일단 해보자는 생각을 많이 했거든요

역시, 처음부터 잘 빠졌던건 아니었어요 코치님이 설명을 해 주셨었는데

다이어트를 많이 했던 경험이 있는 사람들은 요요도 그만큼 많이 겪었단 뜻도 된다면서

몸의 건강상태가 많이 안좋아 졌을거라고 하시더라구요 그래도 열의는 있었어요

 

그렇게 한달동안 관리 잘 받고 제대로 지키면서 다이어트를 하면서 한달에 몇키로 뺐게요?

한달에10kg빼기를 성공하진 못했지만, 그래도 한달에 8kg을 빼면서 용됐죠 ㅋㅋ

코치님 관리받으면서 하니까 혼자하는 느낌보단

같이 도와주는 사람이 있다는 느낌을 많이 받았구요

그리고 또 식품이라서 먹는 방법에 따라서 효과가 정말 다르다고 하셨는데

기본적으로 먹는 법도 계속 바꿔 주시구요 정말 노하우가 많으셨어요 ㅎㅎ

 

 

 

 

 

하면서 제일 좋았던 건 알겔이랑 허브티였는데요 처음에 알겔 조금씩 먹었는데

처음부터 제대로 넉넉하게 먹어줬어야 했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처음엔 조금씩 먹다가 나중에 효과가 좋아서 아예 한박스 주문해서 보너스도 한병 받았다능 ㅋㅋ

속도 정말 좋아지고 변비도 조금씩 있었는데 이런것도 좋아지니까 피부도 좋아지구용

그냥 목표는 한달에10kg빼기였는데 다른데도 좋아지니까 너무 좋더라구요

상담은 공짜니까 상담을 받아 보는것도 좋을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