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에5kg빼기★직장인다이어트

2주에5kg빼기★직장인다이어트

 

2주5kg빼기/직장인다이어트/2주직장인다이어트

 

따뜻한연말밥먹자엉엉

 

이제 다음달이면 2012년도 마지막이네요 저는 벌써 지금부터 연말 송년회 스케쥴이 꽉꽉 ㅋㅋㅋ

진짜 미리 다이어트 계획을 세우지 않으면 새해가 되면서 더 불어난 살들과 치열한 전쟁을 치뤄야 할지도..

저도 작년 이맘때쯤에 2주5kg빼기 직장인다이어트 방법으로 다이어트를 했거든요

그때 2주에5kg빼기 방법으로 상담도 하고 관리도 받으면서

연말 술자리가 있어도 꾸준히 살을 뺄수 있었어요

 

안녕하세요? 저는 27살 직장인데요 대학교때까지는 그냥 좀 통통해서 귀엽다는 소릴 많이 들었거든요

그래서 그런지 뭐 남들은 2주에5kg 를 뺀다느니 한달에10kg을 뺀다느니 그랬는데 그건 다른나라 소식

사실 뭐 남들 다이어트 할때도 나도 하긴 해야하는데.. 하는 생각만 했지 크게 신경을 쓰진 않았어요

그렇게 졸업하고 직장잡고 대부분 시간을 앉아서 일하다 보니 움직이는 것도 거의 없고

게다가 회사 갔더니 회식은 왜이렇게 많은건지.. 일주에 막막 8번씩도 하는 것 같은 느낌이.. ㅠㅠ

 

 

 

 

그렇게 살이 점점 쪄갈 무렵 살이 찌니까 주변에서는 인식이 별로 안좋은 것 같았어요

그냥 뭐 좋은얘기는 잘 안해주고.. 게다가 자기관리가 안되는 사람으로 비춰지더라구요

그래서 2주에5kg빼기 직장인다이어트를 결심하게 되었어요!

사실 심각한줄 몰랐는데 다이어트를 제대로 해보고 싶어서 보건소에 들러 체지방측정도 해보구요

얼마나 심각한지 알아보러 갔었는데 체지방이 38%나 나오는거에요 ㅠㅠ 정상보다 10%나...

천천히 뺄까 2주에5kg씩 해서 한달에 10kg 확 빼버릴까 하면서 고민하면서 인터넷 검색~

그렇게 단백질쉐이크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알고 나니까 2주에5kg빼기가 성공할 것 같더라구요

 

저는 결국 한달동안 열심히! 정말 진짜 제대로 해서 한달에 10kg!!

대박이죠? 평균 2주에 5kg빼기에 성공한거에요~^^

 

 

 

 

요사진은 제가 살빼고 나서 거울보면서 갑자기 사진을 찍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서 찍은 사진이에요

사실 예전엔 사진을 잘 안찍었던 것 같아요 몸에대해서 자신이 없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2주에5kg빼기 하면서 허벅지 쪽 감량을 집중적으로 했더니 다리도 예뻐지궁 ㅋㅋ

살도 빼고 몸매라인도 많이 잡혀서 2주5kg빼기 직장인다이어트 한 이후론 완전 자신감 충만!!

 

 

 

 

요건 대학교때 부터 사귀던 남친~ 같이 놀러간 친구 커플이 찍어 줬는데

느낌도 있고 분위기도 괜찮구 ㅋㅋ 이사진 되게 맘에 들어요

2주에5kg빼기를 성공한 후 부터는 맘에 드는 사진들이 너무 많아진듯

그냥 찍어도 다 맘에 들고 셀카도 많이많이 찍구~ 너무 좋네요

 

 

 

 

제가 2주에5kg빼기방법으로 했던 곳은  에서 했었는데요~

진짜 노하우도 많이 알고 계셨어요 단백질쉐이크 다이어트가 요즘엔 정말 많이 알려져 있지만,

그래도 이게 약이라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너무 많은 듯

식품이라서 사람마다 효과도 다르게 나타나구요 먹는방법도 계속계속 바꿔줘야 되구요

제대로된 방법으로 계속 바꾸면서 먹어줘야 효과가 잘 나타 난다고 코치님이 그러더라구요

 

 

 

 

저도 처음엔 생각보다 2주에5kg빼기 효과가 잘 안나타나서 코치님한테 막 뭐라 했거든요

그때 그냥 코치님 말 안믿고 안했으면 어땠을까 하는 생각을 가끔 하긴 해요

 

 

 

 

효과도 좋으면서 굉장히 쉬운 방법으로 2주에5kg빼기에 성공했는데요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를 먹어주면 되는 거였는데 쉐이크가 맛있어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맛없었으면 먹을때 마다 진짜 별로였을거구 좀 심들었을 텐데 이거 먹고 나면

꼭 한잔 더 먹고싶다는 생각이 들었거든요 게다가 양도 별로 안되 보였는데 꽤 배불러서

다른거 생각도 잘 안났구요 ^^ 쉐이크, 단백질, 식이섬유 요렇게 먹었는데

맛도 상큼하고 달짝지근하고 너무너무 맛있었어요~

 

 

 

 

요거느 허브티~ 요즘도 꾸준히 먹어주고 있는건데 몸 체지방도 빼주고

입맛도 정말 잘 잡히구요 또 물먹는 습관도 만들어주기때문에 아주 유용한 차에요

매일매일 5~6잔씩 마시던 커피도 요즘엔 한잔 마실까 말까 하구요

그리구 평소 물을 잘 안마셨던 습관이 있어서인지 이거 마시면서 몸도 가벼워지구

좀더 건강해 지는 것도 느끼구요~ 2주에5kg빼기에 성공하고 나니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드디어 나왔네요 하이라이트는 맨 마지막에 나오는 거 맞죠? 대박 알로에겔!!

2주에5kg빼기 직장인다이어트 하면서 할까말까 망설였던 거에요 하면서도 느꼈지만,

그때 잘 선택 했다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면 솔직히 가격이 좀 비싸거든요

게다가 너무 맛있어서 빨리 떨어지는 듯한 느낌도 많이 들었구요

 

그래도 이제껏 잘 꾸미지 않고 다니던 저에게 이정도는 선물을 준다는 생각으로

과감하게 질러줬던 기억이 나네요 예전부터 심하진 않았지만

예전부터 변비가 있었는데요(누구나 다 있을것 같다능;; 아님 말구요 ㅋㅋ)

 

요거랑 아까 말했던 식이섬유랑 같이 먹어서 그런지 변비증세가 정말 싹~ 없어지더라구요

게다가 이거 먹어주면서 장청소가 되서 그런지 피부빛깔 부터 조금씩 달라지구요

피곤하거나 스트레스 받으면 항상 피부로 뭐가 올라오고 그랬는데 그런것도 없어지구요

 

 

 

 

요로코롬 한달동안 열심히 할수 있었던 것도 다 울 코치님 덕분^^

가끔씩 하기 힘들거나 유혹에 휩싸이면 화이팅 넘치게 기운도 내도록 해주시고

처음에 다이어트 잘 모를때 하나하나 설명도 잘해주셨구요

끝까지 잘 할 수 있도록 격려를 많이 해주셨었어요~

그러면서 2주5kg빼기에 성공하면서 한달만에 10kg이나 빠지구요 ㅋㅋ

 

 

 

 

살빼고 제일 좋은건 옷 맘대로 입을 수 있다는거?

옷사러 가면 맨날 스트레스였는데 이제는 당당하게 아무옷이나 골라 입어도 되궁

물론 제 착각이겠지만..... 왠지 2주5kg빼기직장인다이어트 하고나서 부터는

사람들이 주목해주는 것 같기도 하구요 예전엔 신경 안섰는데 살도 빠지고 옷도 맘대로 고르니까

주변에서도 귀엽다소리 보단 예쁘다 소릴 더 많이 듣는 것 같아요

다이어트 막 성공하고 나서 친구들 한테 제일 많이 들었던 얘기는 눈이 커진것 같다고ㅋㅋ

(얘들아~ 나 수술한거 아니야~ 원래 내눈이라니깐 !!)

한달 동안 열심히 관리 해주셨던 코치님께도 너무너무 감사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