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만촌동 산대(수성대) 맛집 - 빨봉분식

수성구 만촌동 산대(수성대) 맛집 - 빨봉분식

 

 

 

 

사무실이 대구 수성구 만촌동에 있어서 주변 음식점을 자주 가게 되네요^^

산대(수성대) 앞이라서 그런지 맛집도 많고 술집도 많네요~

원래 자주가던 곳이 따로 있었는데 가는날이 장날이라서..

문을 닫았더라구요 어디 갈만한 곳도 없고 해서 바로 앞집으로 갔어요

간단하게 먹으려고 생각하던 터라 이름도 뭔가 특색있구요 ㅋㅋ 빨봉분식

 

 

 

 

 

 

넓지 않은 실내지만, 메뉴는 정말 많이 있었어요

메뉴를 시켜놓고 기다리는 동안 메뉴판도 찍고

주변 실내 장식도 찍고~^^

한쪽 벽면이 벽돌이 그대로 드러난 곳이 있었는데

사이사이에 예쁜 그림들이 쏙쏙 들어가 있으니 특이하더라구요

 

 

 

 

 

 

 

마지막 사진은 원래 가려고 했던 수성구 만촌동 산대(수성대) 맛집 빈스 였는데요

월요일은 휴무랍니다~ ㅋㅋㅋ 저집도 스파게티나 돈까스 등이 맛있어요^^*

나중에 저 집도 제대로 포스팅을... ㅎㅎㅎ

 

 

 

 

저희들이 시킨 빨봉분식의 오무라이스와 돈까스 떡볶이 입니다~^^*

돈까스에 떡볶이.. 왠지 잘 어울리더라구요 ㅎㅎ

 

조금 이른시간에 가서 손님이 하나도 없었는데 음식 나올때쯤엔

빈자리 하나 없이 꽉 들어 차더라능.. 주변에 계시는 분들은 자주 오시나봐요

게다가 우리 나올때 밖에서 기다리던 학생분들도 있었구요~^^

 

메뉴도 많이 있어서 다음에 다른 메뉴도 한번 먹어보려고 합니다

수성구 만촌동 산대(수성대) 근처에 들리시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것 같아요^^

네이버 맵에는 등록이 안되어 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