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노트2 개봉기(마블화이트)

 

갤럭시 노트2 개봉기(마블화이트)

 

 

갤럭시 노트2 마블화이트 개봉기 입니다 말그대로 개봉기는 개봉까지만!

딱 거기 까지만! 그 뒤가 더 궁금해요? 궁금하면 500원~^^*

 

 

 

 

 

 

친구가 KT쪽에서 일을 하고 있어서 이번에 핸드폰을 처음하면서 부터 바꿔오지 않았던

SK를 배신하고 번호 이동을 했어요~ 어짜피 번호이동이 혜택이 많겠지 하고 생각을 하긴 했지만

보조금이 거의 없는 갤럭시 노트2 는 비싸도 너~~~무 비싸!!

 

 

 

 

오호~ 뽁뽁이로 잘 둘러싸서 안전하게 배송을 해주는군욥 ㅋㅋ

뭐 친구말로는 정품케이스라 비싼거다 어쩐다 하던데.. 전 잘 모름 -ㅅ-;;

 

 

 

 

겉 포장 박스 싹 제거하고 들어 있는 거는 요거 두개

개봉을 기다리고 있는 갤럭시 노트2 마블화이트 입니다

처음에 고민을 아주 잠깐 하긴 했는데요 검은색 보단 흰색이 낫다 싶어서..

이제까지 제 핸드폰은 계속 검은색이었으니까요^^*

사진을 찍은지 일주일밖에 안되었지만, 그래도 만족하고 있답니다~

 

 

 

 

같이 붙어온 유심~ 택배로 개통하는 건 처음이라서 조금 걱정을 했죠

유심꽂아서 준다고 갤럭시 노트2를 뜯어서 주는건 아닌가 하구요

괜한 걱정을 하긴 했죠? 유심은 요렇게 딱 붙어서 오네요

 

 

 

 

 

드디어 뽀샤시 하게 하얀 자태를 드러내는 갤럭시 노트2 마블화이트

두근두근 합니다요 ㅋㅋㅋ

 

 

 

 

내부 구성품은 딱 필요한 것들만 간단하게 들어 있네요~^^

보조밧데리 1개, 케이스 1개, 충전 및 거치대 1개, 이어폰1개,

충전케이블 1개, 돼지코(잉? 명칭을 몰라용ㅋㅋ) 1개

사용설명서 한권 요렇게 간단하고 심플하게 들어 있네요

 

 

 

 

이건 사은품으로 받은 케이스 인데요

색깔을 정한게 아니라서 그런지.. 별로 맘에 들지는 않네요

별다르게 말한게 없어서 그냥 넣어 준것 같던데...

남들 말로는 비싼거라 해서 그냥 좋아라 하고 있는중..

근데 때가 너무 많이 타네요 케이스를 고를때도 색깔을 생각해야 겠어요..

보호필름도 같이 2장이 동봉되어 있네요

 

 

 

 

흰색... 게다가 수동기능을 잘 사용하지 않는 똑딱이 카메라..

빛을 무진장 반사시키는 중이네요 좀 만지작거리면 괜찮겠지만

빨리 켜고 빨리 만져보고 싶은 마음에 그냥 찍었어요

갤럭시 노트2에 반사된 저의 똑딱이~ 니콘 카메라

 

 

 

 

두두두~ 올레~ 마크가 보이네요

마음같아선 유플스타일로 갈아타고 싶었지만

그래도 10년 넘게 알아온 친구의 우정을 배신할 수 없기에

번호이동을 할때 해준다고 약속을 했기에 KT로 선택했어요

게다가 인터넷 공구가 보단 할원가가 조금 비싸게...

 

 

 

 

환영합니다라는 인사말이 반기네요

한국어로 설정해주시고

 

 

 

 

마지막 개봉기니까 마지막 S펜~ 생각보다 빼기는 좀 힘들더라구요

쉽게쉽게 빠질줄 알았는데... 꽉 끼어 있어서 빼기가 조금 힘들었지만

헐렁하다면 그것도 그것 나름대로 문제가 될듯...

 

 

 

 

갤럭시 노트를 어머니께서 쓰고 계서서 사용해 봤었는데요

갤럭시 노트2의 S펜은 손에 잡기 편한 모양으로 바뀌었네요

 

 

 

사용하면서 알게 되었는데 깜빡잊고 DMB 안테나 쪽을 안찍었네요

앞으로 사용기를 올릴지 안올릴지는 모르겠으나 우선 가격은 좀 비싸지만,

잘 사용한다면 그만한 가치가 있겠죠? S펜도 자주자주 사용하도록 노력해봐야겠어요

 

사실 이걸 선택할때도 S펜의 활용 여부가 조금 걸리긴 했거든요..

어쨌든, 갤럭시 노트2 개봉기(마블화이트)는 여기서 마무리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