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다이어트 먹는방법

허벌다이어트 먹는방법

 

허벌다이어트방법/허벌라이프 먹는방법/허벌다이어트 먹는방법

 

 

 

 

날이 더운 어느날.. 친구랑 만나서 노래방가서 노래 실컷 부르고 나왔는데 너무 더운거에요..

나오면서 너무 더우니까 친구가 "팥빙수 먹는게 어때?" 하길래 바로 "콜~ ㄱㄱㄱ"

그렇게 친구랑 저는 팥빙수 먹으러 갔다가 뒷자리에 앉은 애들의 충격저인 얘기..

 

"쟤들 먹는 거 봐라 저렇게 먹으니까 몸이 저렇지 ㅋㅋㅋㅋㅋ 완전 대박이지 않냐"

나 살찐데 팥빙수 한숟갈 보태준것도 없으면서 살찐거 가지고 왠 시비 -ㅅ-;;

뭐라고 한소리 할려다가 그냥 참았어요.. 같이 있던 친구도 그얘기 듣고 충격받고..

 

 

 

 

저흰 그냥 뭐 완전 뚱뚱한게 아니라 보기좋을 뿐인데 말이죠...

정말 먹는 거 가지고 뭐라고 얘길 들으니 충격이더라구요

살을 빼야지 하는 생각은 있었지만,

뭐 남들한테 피해주는 것도 아니고 언젠간 빠지겠지.. 하는 생각이 있었거든요

 

그렇다고 저런말을 들을 줄은 몰랐어요..

그 뒤론 다른사람들도 그렇게 생각하는 것 같고..

친구랑 둘이서 죽기살기로 다이어트 해보자고 마음을 먹었어요

 

 

 

 

둘다 다이어트를 해본경험이 없는지라 어떻게 할까 고민을 막하다가

무작정 굶어보자는 결론을 내렸죠.. 하루....도 못가서 저녁에 폭식..

굶는건 진짜 못하겠더라구요 남들은 잘하고 잘 빼는것 같던데...

운동도 며칠 해봤는데 그것도 너무 힘들고 ㅠㅠ

살빼는데 이정도 힘들지 않으면 전부 날씬한 사람이었겠지..

하는 생각과 함께 좀더 쉬운 다이어트를 찾다가

허벌다이어트를 찾게 되었구요 먹으면서 하는거라

쉽게 할수 있는 방법이겠구나 했어요^^

 

 

 

 

허벌다이어트는 먹는 방법에 따라서 차이가 난다는걸 깨달았는데요

처음에 코치님이 열심히 설명해주고 자주자주 연락주시면서 관리해주셨는데요

코치님하고 연락하면서 저는 거의 매일 문자도 주고 받고 카톡도 하구 했는데요

친구는 귀찮다면서 제가 하는 그대로 그냥 했었거든요

둘이 똑같이 했는데 차이가 많이 나더라구요

둘다 두달 했는데 초반엔 그렇게 차이가 안나더니

점점 갈수록 가속도가 달라지더라구요

 

 

 

 

친구도 물론 감량을 하긴 했는데 처음에 비슷하던 몸무게로 시작했지만

초반 감량은 비슷했던것 같아요 그런데 저는 계속 코치님하고 얘기하면서

먹는 방법을 저한테 맞게 바꿨는데 친구는 그냥 따라서 바꾸기만 했거든요

그랬는데 첫2주는 둘다 2kg 정도 빠졌는데요

그뒤에서 부터 차이가 나기 시작했어요

한달되서 저는 총 7kg 빠지구 두달만에 13kg 뺐거든요

친구는 똑같이 먹고 한달에 5kg 빼구 두달동안 8kg 빼더라구요.. ㅋㅋ

 

 

 

 

확실히 처음엔 잘 몰랐는데 비교대상이 있으니까 훨씬 더 잘 알겠더라구요

저는 이제 유지프로그램으로 할거구요^^ 친구는 결국 코치님하고 통화하면서

한달 더 한다고 하더라구요 ㅋㅋ 역시 뭘 하든 제대로 하는게 중요하단걸 알았어요^^

허벌다이어트 먹는방법을 다양하게 그리고 개인 맞춤식으로 잘 알고

먹는 방법을 계속 바꿔주는 그런 곳에서 관리받으시고 다이어트 하세요^^

 

 

 

 

 

 

 

 

 

 

>> 허벌다이어트 먹는방법 제대로 알아보러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