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한2주에5kg빼기다이어트후기♡성공♡

간단한2주에5kg빼기다이어트후기♡성공♡

 

2주5kg빼기/2주에5kg빼기다이어트/간단한다이어트

 

 

  

고등학교 들어가면서 부터 제 다이어트 인생은 시작되었던듯 하네요

2주에5kg빼기는 완전 쉬운 수준이었어요

친구들이 붙여준 별명이 "고무줄 몸무게"

 

정말 다이어트 퀸을 뽑으면 모두들 저를 뽑을 정도였으니까요

살이 좀 찌면 쏙~ 빼버리고 또 조금 찐다 싶으면 쌱~ 빼버리고 ㅋㅋㅋ

간단한2주5kg빼기다이어트는 노하우가 쌓여있을 정도랄까?

 

 

 

 

부럽죠? 친구들도 정말 부러워했거든요, 그때는 저도 그게 좋은 줄 알았거든요

내맘대로 내몸무게를 조절 할 수 있다는게 완전 축복인줄 알았었는데요

부러워하실 필요 없어요 ㅠㅠ 이게 나중 되면 정말 병들고 약해지는 지름길...

 

이렇게 5년쯤? 요런식으로 정말 잘찌고 잘빼고 먹는거 스트레스 안받았거든요

안해본 다이어트도 없었던것 같아요 옛날엔 진짜 2주에 5kg빼기는 장난처럼했었는데..

그게 어려워지는 시기가 오게 되더라구요 왜이러지? 하면서 돈도 많이 쓰게 되고 ㅠㅠ

 

 

 

 

직장다니면서 회식도 많이 하고 그래도 초큼 잘 빼고 그랬거든요

그런데 그게 반복되서그런지 나중되니깐 이건 뭐 2주에5kg빼기가 아니라

한달에5kg빼기도 정말 힘들더라구요 잘안빠지니까 그냥 막 무식하게 굶고 ㅠㅠ

잘안하던 운동도 해봤고, 유명한 다이어트도 많이 해봤는데 빠지긴 빠졌죠..

뭐 한 2kg? 3kg? 헬스장에서 운동한다고 3~4시간씩 땀빼도 안되고

먹는거 억지로 참아가면서도 잘 안빠지고 완전 미추어버리겠다능!!

 

 

 

 

 

하도 안빠져서 그러려니 하고 2년쯤 흘렀나? 살은 조금씩 더 붙더라구요

직장을 옮기면서 불규칙한 생활습관이 되면서 먹는것도 규칙적이지 못하구

오랜만에 남친만나면 막 폭식하고 그랬었던 기억이 막 나네요..

 

 

 

 

그러면서 정말 엄청난 몸무게를 자랑하게 될때쯤

우연히도 직장 옮기기 전에 되게 친했던 언니를 길에서 봤거든요

둘다 첨엔 잘 몰라봤었어요 전 살이 완전히 막찌고, 그 언니는 살 완전히 훅~ 빼고ㅋ

예전 직장 다닐때랑은 둘이 서로 체인지~ ㅋㅋㅋ

 

 

 

가까이 지내던 언니여서 맨날 같이 붙어다니고 했거든요

1년쯤 연락하다가 약간 좀 뜸해져서 계속 못만났거든요 ㅠ

 

둘다 시간이 비어서 그간 얘기도 하고 그랬는데 당연히 흘러간 다이어트이야기~*

예전부터 다이어트하면 혹했던 제가 안해볼 수 없는 유혹 ㅋㅋ

그날 언니가 얘기해주고 추천해 줬던 에서 상담을 받구요 바로 시작했죠

 

 

 

 

이제껏 했던 다이어트에 비하면 정말 간단한 다이어트였어요

그냥 아침저녁으로 쉐이크 먹으면 되는거였는데

배가 안고파서 제일 좋았구요 게다가 점심은 먹고싶은걸로다 맛있게~ ^ㅁ^

 

그리구 쉐이크도 달달해서 너무너무 맛있었구요

남친도 맛보고 꽤 맛있다면서 예전에 군대서 먹던 단백질이랑은 차원이 다르다면서 ㅋㅋ

 

 

 

 

정말 간단한 2주5kg빼기 다이어트가 시작된거죠

정말 오랜만에 느끼는 제대로된 다이어트~ ㅋㅋ

처음부터 잘 빠졌던건 아니었어요 처음 2주는 잘 안빠졌는데요 한 2kg 빠졌나? 약간 실망하긴 했는데

코치님이 잘 설명해 주셔서 점점더 열의를 태웠죠! 다이어트 퀸! 고무줄 몸무게!! 내가 누군데!! 하면서요

 

그렇게 한달동안 관리 정말 잘 받고 제대로 지켜서 잘 했더니 남은 2주에 진짜 5kg 빼기에 성공한거에요

한달동안 총 7kg이나 빠졌는데요 완전 기분도 좋고

예전 고등학교때 몸매로 돌아간 것 같아서 으쓱으쓱~

 

 

 

 

혼자하는 다이어트가 아니라서 훨씬더 쉬웠던것 같아요~

식품이라서 어떻게 먹는지에 따라서 효과가 진짜 많이 다르다고

다양한 케이스에 다양한 방법을 알고 노하우가 많이 쌓여있어야 최고의 효과를 낼수 있어요....

라고 코치님이 말해줬어요 ㅋㅋㅋ 정말정말 많이 빼서 완전 빼빼~

 

관리잘해주는 우리코치님!!

↓↓↓↓↓↓↓↓

 

 

진짜 좋은건 알겔이랑 허브티~ ㅋㅋ 처음에 알겔 조금 먹다가 진짜 좋은느낌이 들어서

나중엔 아예 한박스 시켜서 보너스도 한병 받았다능 ㅋㅋㅋ

속도 정말 좋아지고 변비도 싹~ 사라지니까 피부도 좋아지는 것 같았어요

그냥 2주에5kg빼기다이어트를 한건데 다른데도 좋아지니까 너무너무 좋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