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 월요일 4주차('12.11.5)

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 월요일 4주차('12.11.5)

 

지난주 감기로 인해서 제대로 못한게 한이 되네요 ㅠㅠ 게다가 주말엔 라면까지 폭풍흡입을...

월요일이 되서 측정하려고 하는데 후회가 되더라구요 ㅠㅠ

 

 

지난주 모두 표준으로 바뀌었던 대구 도전다이어트 살빼기 대회!!

사실 이번주에는 크게 기대를 하지 않았거든요 ㅋㅋ

주말엔 제대로 다이어트 하지도 못하궁 ㅠㅠ

 

토요일 저녁에 감자탕 大자로 푸짐하게 먹어주고~

일요일에는 저녁에 쉐이크 먹으려고 했으나!!!

런닝맨 보면서 라면먹는걸 보니 급 땡기는 라면 -ㅅ-;;

 

 

 

계산해 보면 체중은 0.5kg 늘었지만, 체지방은 0.5kg 빠졌다능 ㅋㅋㅋ

골격근량도 늘고요~ 되게되게 신기신기~

아마도 프롤레사 듀오 덕분인듯?

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가 이제 마지막 한주를 남겨놓고 있는데요

 

살은 빠졌지만, 그동안 열심히 못해서 등수안에는 못들것 같아요 ㅠㅠ

일주일만에 체지방 3kg 훅!!! 빠졌으면 좋겠네요 ㅋㅋ 이번주는 열심히 해보려고 하는중~^^*

 

다음주 대구 도전다이어트대회 포스팅을 기대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