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서구 도원동 S라인 핏클럽에서 운동하다

달서구 도원동 S라인 핏클럽에서 운동하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운동정보를 가지고 왔습니다욧 ㅋㅋ

요즘 트렌드는 건강인것 같아요 정말 옛날 사람이 들으면 웃겠죠? 운동을 하기위해 돈을 주고 따로 시간을 낸다는 것 말이죠 그러나 먹을것도 넘쳐나고 예전처럼 몸을 사용하는 일 보다는 영업을 하시거나 사무직이 많이 생기면서 따로 시간과 돈을 들여서 운동을 하시는 분들이 많아지셨어요 게다가 자기 관리의 일환으로 헬스장을 찾으시는 분들이 많아졌죠?

 

 

전문적으로 몸을 만들면서 헬스를 하시는 분들은 그냥 패스 하셔도 좋은 정보 입니다 운동을 처음 하시거나 헬스장에 3개월 6개월 등록하시고 일주일 가고 안가시는 분들을 위한 정보니까 한번 쭉~ 보시면 될것 같아요

 

 

제가생각하는 운동은 돈이 들지 않고 일상 생활 속에서 하는 운동이 제일 최고라고 생각하는데요 그래도 장소가 바뀌거나 그러면 아무래도 운동하는 맛이 있고 좀더 집중이 잘 된다랄까? 공부도 마찬가지잖아요? 공부를 하기 위해서 도서관이나 독서실을 이용하듯 말이죠 물론 좀더 저렴한 도서관을 갈 건지 아니면 더 집중이 잘되는 독서실을 갈건지 정하는건 본인 자유이듯 내가 맘대로 운동 할 수 있는 헬스장을 가는 것도 자유고 좀더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는 운동을 원하는 것도 자유 본인이 원하는 대로 운동을 고르시면 될것 같아요

 

그런 의미에서 1회무료체험이 되는 도원동 S라인 핏클럽을 일단 추천을 드려요 나한테 맞는지 안맞는지 그리고 운동이 잘 되는지 안되는지 알아보는데 체험만한게 없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누구나 한번은 무료체험을 할 수 있는 헬스장 운동클럽 인 S라인 핏클럽을 말씀드리는 거에요

 

 

우선 여기는 30분 순환운동이 전문이구요 요즘에 트렌드로 뜨고 있는 트렘폴린 운동도 같이 하고 있더라구요 오픈할때부터 순환운동을 했고 벌써 3년재라고 하시더라구요 유산소 운동이랑 근력운동을 같이 할 수 있고 그냥 일반 헬스장과는 달리 기구를 사용할때 계속 코치님들이 자세와 호흡을 봐주고 계셔서 뭔가 관리받는다는 느낌이 든다랄까? 그렇더라구요 ㅋㅋ 어쨌든 넘나 좋은것 그리고 이것저것 따로 등록해야 하는게 아니라 횟수제로 되어 있어서 그냥 등록하면 내가 가고싶은 시간에 내가 하고 싶은 운동시간에만 맞춰가면 30분 순환운동을 할 수도 있고 트렘플린 운동을 할 수도 있어서 좋은것 같더라구요 트램플린은 아시죠? 봉봉이라고도 하고 방방이라고도 하는 원래 어린이들이 자주 뛰어 놀던 그 기구에요 ㅋㅋㅋ 운동용으로 나와서 그런지 훨씬더 탄력이 좋고 막~ 뛰는데도 무릎에 무리가 가지 않아서 좋은듯 ㅋㅋㅋ

 

 

그리구 여긴 운동보다는 살빼는데 더 입소문이 나서 살빼시려고 오시는 분들이 많은것 같아요 매주 체지방측정해주면서 관리해주니까 더 좋은것 같기도 하구요 일주일에 한번씩 코치님들이 알아서 체지방을 측정해주시니까 따로 생각안하고 있다가도 관리받고 있구요 개인 차트도 있어서 계속 기록해나가면서 살빠지고 있는지 아니면 근육이 빠지고 있는지 체크가 되니까 관리가 훨씬 더 쉬운듯 해요^^

 

1번은 무료체험 되니까 전화하구 가보시는것도 좋을것 같네요~ 미리 체험예약을 받고 계시니까 전화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코치님 명함 하나 남기고 갑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