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원동 헬스장 운동하기 좋은곳 추천

도원동 헬스장 운동하기 좋은 곳 추천

 

도원동 헬스장 / 상인동 헬스장 / 도원동 살빼기운동

 

 

 

 

안녕하세요~ 이제 여름을 준비해야 하는 시기가 아닐까 생각되네요~ 언제나 이맘때쯤 되면 생각나는 다이어트! ㅋㅋ 매년 숙제가 아닌 숙제처럼 어떻게 해야할지 막막할때가 많은 것 같아요 운동을 하러 헬스장을 등록하자니 왠지 돈만 버릴것 같은 느낌이구... 사실 금액대비 제일 싼곳은 헬스장이지만, 아무리 싸도 내가 안가면 그냥 버리는 돈이 되더라구요 그렇게 매년 돈을 버리면서도 또 헬스장을 등록하는 내자신을 발견하다가 올해는 좀 다른 걸 해봐야겠다고 생각했어요

 

 

 

 

드라마에서도 많이 나오는 30분순환운동을 아시는지 잘 모르겠네요 ㅎㅎ 유산소 운동과 근력운동을 번갈아 가면서 하는 운동인데 처음에 운동할때는 그냥 재미있어서 운동하긴 했지만, 나중에 좀 알게 되니까 원래는 이 순환운동이 운동선수들을 위해서 고안된 운동법이라고 하더라구요 체지방 감소와 칼로리 소모에 아주 효율적이기 때문에 다이어트 운동으로 도입이 되면서 점점 발전한 형태가 지금의 30분 순환운동이라고 하더라구요~

 

 

 

 

달서구 도원동이나 상인동에 계시는 분들은 한번 체험 해 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언제나 무료체험을 해드리기때문에 부담없이 가보실 수 있는 것 같구 운동을 자주 못하시는 분들은 횟권을 등록하면 되니까 돈을 날린다는 생각도 없어지더라구요 ㅋㅋㅋ 그래서 저도 지인들 부담없이 체험 시키는 중입니다요 ㅋㅋㅋ 어짜피 무료고 여기 계시는 코치님들도 꼭 등록 안하시더라도 무료체험만 하고 가시더라도 입소문 난다고 좋아하시거든요~

 

 

 

헬스장에 가면 왠지 런닝머신만 자꾸 하다가 오게되서 가도 손해보는 듯한 느낌이 들기도 하거든요~ 그런데 요기는 수업개념으로 한타임씩 해주기때문에 그리고 또 여러사람이 같이 하기도 하고 코치님이 같이 운동을 하기때문에 훨씬 더 재미있는 것 같아요 게다가 운동기구도 수업할때마다 호흡법이나 사용법을 잘 알려주셔서 더 좋더라구요

 

오시는 분들도 재미있고 코치님들도 잘해주셔서 이제껏 운동하러 다녔던 곳이랑은 쫌 다른 느낌이에요~ 가끔 아침에 운동하러 가는데 깜놀! 애기도 데리고 오시더라구요 ㅎㅎ 어디 운동하러 가면 애기들때문에 운동못하시는 애기 엄마들도 부담없이 올수 있는 곳이라서 더 좋은것 같아요~^^

 

도원동이나 상인동에서 운동하기 좋은곳 찾으시는 분 계시면 S라인 핏클럽 완전 강추강추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