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한달10kg빼기다이어트노하우 공개

손쉬운한달10kg빼기다이어트노하우 공개

 

손쉬운 다이어트/한달10kg빼기/쉬운다이어트노하우

 

 

 

 

전체적으로 뚱뚱한 나... 고등학교때는 그냥 그렇게 살았던...

언제나 그렇듯 모든 일들은 우연을 가장한 필연으로 다가오는것 같아요

 

한달에10kg빼기가 힘들기는 하겠지만, 그래도 할수 없는건 아니잖아요?

살을 빼려고 맘먹고나니 그래도 좀 쉬운다이어트를 찾게되는건 사실이에요

제게 딱 맞는 한달10kg빼기를 찾는데는 오래 걸리진 않더라구요

 

남들도 많이 뺀다는 한달에10kg빼기에 도전장을 내밀고 시도해 보기로 했어요

시작할때는 조금 불안하긴 했어요 다이어트를 해본적도 없었고

또 무슨일을 하면 금방 실증내고 빨리 포기해버리는 성격이라서요

이번에 한달에10kg빼기를 결심하고 나서도 불안했던건 금방 포기해버릴것 같아서

제일 걱정이 되더라구요

 

 

 

 

다이어트에 관해서 알아보면서 생각보다 많은 다이어트 방법에 놀랐어요

꽤 많은 다이어트 방법이 있더라구요 여기저기 상담을 해주는 곳이 많았구요

한달에10kg빼기도 쉽지는 않지만, 어렵지도 않겠다는 생각이 많이 들었어요

 

 

 

 

저는 요즘 많이 알려진 단'백질로 살빼기를 했는데요 방법도 쉬운게 어렵지 않더라구요

그냥 밥먹는거 대신 먹으면 되고 아침 저녁으로 먹으면 되고...

처음에 만들었을땐 양이 좀 적어 보여서 이거먹고 배부른가? 하고 생각했었는데요

맛도 달달하고 맛있고 배도 부르더라구요 요걸 먹는것 만으로도 살이 빠지는게 신기신기^^

 

 

 

 

코치님이 계셔서 알려주시는 방법대로만 먹으니까 살도 잘 빠지고 몸도 가벼워 지더라구요

게다가 포기를 잘하던 제가 이렇게 한달에10kg빼기를 꾸준히 할 수 있었던 것도 코치님이 덕분~

기본적으로 선택했던 것들 외에도 알로에겔을 먹었는데 요거 되게 좋더라구요

 

 

 

 

속도 편해지고 변비도 좀 있었는데 완전 없어지더라구요

저는 살이 워낙 쪄 있던 상태라서 잘 몰랐는데,

뭉친 허벅지살빼는데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신기하게도 먹을때랑 안먹을때랑은 차이가 좀 있는것 같았어요~

 

 

 

 

제가 열심히 먹은것 중에 하나가 또 허브티~ ㅋㅋㅋ

한달에10kg빼기하는데 중요한 것중에 하나인 것 같아요

저는 코치님이 말씀해 주셔서 엔알지티라는 것이랑 같이 섞어서 마셨거든요

좀더 경제적이라서 많이 많이 마셔도 부담이 없어지더라구요

섞어서 마셔주는게 입맛을 잡는데 훨씬더 효과적인 것 같았어용~

 

 

 

 

한달만에 10kg을 빼지는 못했지만, 사이즈가 몰라보게 줄어들었어요

한달동안 열심히 해서 8kg감량했구요 처음엔 몸도 무겁고 그래서 운동을 생각도 못했는데

한달 하고 나서도 빼야할 좀 더 있어서 한달 더 했었구요

두번째에는 운동과 함께 하고 있어요~^^

운동 방법도 코치님이 체계적으로 잘 알려주시더라구요

헬스장에도 트레이너가 있긴 했는데 운동하는 자세 같은것만 알려주고

정확한건 잘 안알려 주시더라구요 그리구 처음에만 좀 알려주시더니

나중엔 관심을 잘 안가져 주셔서.... ㅠㅠ

 

얼마전엔 옷도 하나 장만 했어요~^^*

미리 사서 두고 봤으면 더 열심히 했을지도 모르겠다고 생각이 들더라구요

예쁜 옷을 생각하니깐 기분도 좋아지고

살빼는게 좀더 쉬운것 같아요~ 앞으로 더 예쁜 몸매만들고 유지도 잘할거에요~

 

 

>>잘빼주는 코치님 계신곳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