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강한포켓몬 고르기

포켓몬고 강한포켓몬 고르기




그동안 포켓몬고를 하면서 희귀한 포켓몬을 잡고 싶다 좀더 강한 포켓몬을 잡고 싶다 생각하면서 플레이를 했었어요 오늘도 (핸드폰을 켜놓은채로) 많이 돌아다니진 못했지만 오늘도 1업을 해서 트레이너레벨은 11레벨입니당 ㅋㅋㅋㅋ





역시나 오늘도 같이 걷고 있는 피카츄는 어깨위에 있습니다욧 ㅋㅋㅋ 다른곳으로 움직이지 않을까 생각했는데 처음엔 옆에서 10KM 이상 부터는 어깨에 타고 내려오질 않네요... 어깨가 결리기 시작했어요... 100키로를 걸어야 하는걸까요? ㅋㅋㅋ 한번 계속 걸어보도록 하죠



저도 캡쳐한 사진이기 때문에 제 워터마크를 달지 않겠습니당 출처는 인벤에서 가져왔어요 "IVgo" 라는 어플을 사용하면 조금더 쉽게 포켓몬의 강함을 알 수 있지만, 전 그냥 다른 어플의 도움을 최대한 받지 않으려고 노력중입니다 공식인증이 된 어플도 아니라서 위험부담이 따른다는 얘기도 있긴 하던데 그런것 같지는 않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명 드리자면 개체값 합, 개체값 수치 라는 것이 보일거에요 포켓몬을 잡으면 가장 먼저 눈에 띄는것이 CP입니다 처음에 CP가 뭔가 했더니 컴뱃파워 약자더군요 ㅋㅋㅋ 숫자의 총합은 눈으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CP가 높다고 좋은건 아니라고 하는군요 새롭게 시작한 계정에서 아직 한번도 진화나 강화를 시킨적이 없어서 따로 분석해 보진 않았지만, 이미 해보신분들의 얘기에 따르면



강화를 할때 올라가는 수치가 제각각이라고 하네요 즉, 같은 피카츄라고 할지라도 1번 강화할때 올라가는 수치가 다르다고 합니다. 그래서 CP만 가지고 좋다 강한포켓몬 이다 라고 결론지을수 없다는 점이구요 위 표는 몬스터를 조사할때 각 팀별로 얘기하는 멘트 입니다 비슷비슷한 대사지만, 본인의 팀에 맞게 확인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결론은? 완전히 모든분야에 강한포켓몬은 없다 라는것이 결론입니다. 아직체육관 컨텐츠를 이용해 보지 못했지만, 얻은 정보에 따르면 각각의 속성도 영향을 많이 미치는 듯 하구요 HP / 공격력 / 방어력 으로 나뉘어서 제일 강한 포켓몬은 있지만, 전부 1등인 포켓몬은 없었습니다 그리고 저렙일때는 강한포켓몬을 잡으려고 애쓰지 말고 트레이너 레벨을 올리는 것이 훨씬 좋습니다 트레이너 레벨이 오를 수록 기본적으로 강한포켓몬이 출현하기 때문에 저렙때 일부러 강화를 할 필요는 없다는 뜻이죠~ 우선 트레이너 레벨업을 위해 열심히 고고고~~



어제 잠시 말씀드렸던 10KM짜리 알에서 나온 포켓몬 입니당 ㅋㅋㅋㅋ 독특하게 생겨서 나름 괜찮다고 생각되네요 이름은? 홍수몬 이에용 첫 격투타입이구요 최종진화형태인지 진화는 되지 않네요^^



운좋게도 오늘 격투타입 몬스터를 한마리 더 잡을 수 있었어요 ㅎㅎ



2번의 진화를 거칠수 있는 알통몬 ㅋㅋㅋ 신기하고 재미있는 포켓몬들이 많이 있는듯 합니당



새로운 포켓몬을 한마리만 더 잡으면 메달을 하나 더 딸수 있을 듯 하네요~ 원래는 공략이나 이런걸 안보고 혼자 해보려고 했으나 비효율적인것 같기도 하고 제 블로그를 보고 정보를 얻으시는 분들도 계시기에 - 제 블로그 보시는거 맞죠? ㅋㅋ 댓글도 없고 반응도 없지만, 방문자수가 좀 늘어서 있는걸로 알겠습니다 - 저도 여기저기 정보도 찾아보면서 하고 있어요


체육관에 가보고 싶은데... 한번 날잡아서 맘먹고 가봐야겠어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