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법

포켓몬고 처음부터 다시 시작하는 법




포켓몬고는 어플을 지웠다 다시 깔아도 처음부터 시작되지 않습니다 구글계정연동을 이용한 게임이기때문에 새로운 구글계정이 필요하다는 뜻이죠 만약 피카츄를 잡고 시작하고 싶다면? 키우는데 조금 힘들었다면? 이렇게 저렇게 막 하다가 무과금으로 하기가 도저히 힘든지경이라면? 처음부터 다시하는게 낫다면? 뭐 등등등의 이유로 처음부터 하고 싶으신 분들은 새로운 구글 계정을 만드시기 바랍니다^^


구글계정을 다시 만드는 법을 따로 설명하지는 않습니당 ㅋㅋㅋ

계정을 다시 만들었다면 핸드폰에 계정을 추가 해 줍니다 밑에 스샷 남깁니다 저는 갤럭시S7을 사용하고 있어요 각 핸드폰 마다 구글계정을 추가할수 있는 방법이 있으니 따로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계정을 추가하고 나서 포켓몬고를 실행합니다 그리고 자동으로 로그인 된 상태라면 로그아웃을 하면 됩니다






로그아웃을 하고 다시 로그인을 누르면 계정이 한개만 있을때와는 다르게 2개가 뜨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구글계정이 무한정 많다면(해보진 않았지만) 무한정 늘어날 듯 보이네요 ㅋㅋㅋ 계정 추가를 선택하면 가입화면등의 화면으로 돌아갈수도 있어요~^^ 다른 방법이 있다면 알려주세요~ 저는 이방법으로 포켓몬고 를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서 지금은 피카츄와 함께 하고 있어요 ㅋㅋㅋ 어제 오늘 10KM 걸었는데... 피카츄가 어깨에 올라가더라구욧 ㅋㅋㅋㅋ 이래저래 트레이너 레벨을 잘 올려보려고 노력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