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몬스터볼(포켓볼) 얻는법

포켓몬고 몬스터볼 얻는법


지난 1월 25일 한글판이 업데이트 되면서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는 포켓몬고 ㅋㅋㅋ 

이번 설에는 조카들이랑 동생들이랑 포켓몬고 로 대동단결되었습니다 ㅋㅋㅋ



포켓몬고는 우선 포켓몬스터를 잡는다는 설정으로 되어있는데요

- 애니를 본적은 없으나 주제가는 알고 있으며 피카츄가 뭔지는 알고 있습니다욧 - 

포켓몬을 잡으면서 그 포켓몬을 진화시키고 강화 시킨다는 요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아직까지 컨텐츠를 전부 즐기지 못해서 

오늘은 대략적으로 지난 일주일 정도 플레이 했던걸 종합해서 올려볼까 합니다



현재 제 레벨과 데리고 다니는 포켓몬입니다 "고오스"를 데리고 다니고 있죠

그냥 왠지 간지나 보여서... 개인 취향입니다 ㅋㅋㅋ 

일단 꾸준히 데리고 다녀볼 생각인데

언제 바뀔지는 모르겠네요


명칭은 아직까지 잘 모르기 때문에 일단 트레이너라고 하겠습니다. 

제 레벨은 8이구요 걸어도 경험치를 주고 

포켓몬을 잡아도 경험치를 줍니다 

강화하려면 일정수준의 레벨이 필요한듯 보이네요



주뱃을 많이 잡아서 사탕이 많길래 

일단 상위 몬스터인 골뱃 강화를 시도하던 도중 저런 메세지가 뜨더군요 

아무래도 무작정 강화는 되지 않나봅니다 

언제까지 강화가 되는지, 

포켓몬 뒤에 반원의 게이지가 끝까지 가면 어떻게 되나 궁금해서 

강화를 시도 했으나..... 


"트레이너 레벨이 부족합니다" 


라는 메세지 ㅠㅠ



우선 가장 중요한 포켓몬을 잡으려면 "몬스터 볼" 이 있어야 하는데요

잡고싶은 포켓몬이나 새로운 포켓몬이 등장했는데 몬스터 볼이 없으면 대략난감 ㅠ

그래서 라이츄를 못잡았습니다

이 몬스터 볼은 처음에 50개인가? 

주는걸로 알고 있습니다(갯수 기억안남 ㅋㅋㅋ) 

그리고 트레이너가 레벨업 할때도 일정수량 주더군요

또한 과금을(현질이라고 하죠 ㅋㅋ) 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아마 이런경우 과금의 유혹을 넘기기 힘들것 같군요



저는 우선 무과금으로 진행하려 합니다 

그래서! 마지막으로 몬스터볼을 얻는 방법은 

포켓스톱을 찾아가는 것 그럼 한번 가볼까요?




가까이 가면 활성화되는 모습입니다 맨처음 포켓스톱에 갔을때... 

거기서 한 5분 기다리고 서 있었다능...

리젠이 3~5분 정도 된다는 소릴 들었기 때문에 뭔 일이 일어나는 줄 알았죠 ㅋㅋㅋ


가운데 동그란걸 >>> 또는  <<< 으로 돌리면 아이템들을 쏟아냅니다

그중에 몬스터 볼 도 있죠^^


안드로이드는 GPS를 조작할수 있기때문에 

혹시 GPS조작을 의심하는 분이 계실까봐 

직접 갔던 인증샷도 올립니다



여기는 포켓몬고에 나와있는 것과는 조금 다르더라구요 

이미 저 돌띵이는 훼손되어 있고 흔적만 남아 있더라구요

뒤에 보이는게 식당인데 아마 주인이 바뀌면서 그냥 지운듯한 느낌?



역시 공원 화장실입니다 꽤 멀리서도 인식이 되었구요 

공원 밖에서 줌을 해서 찍은 사진입니다

목적은 몬스터 볼이기때문에 굳이 가까이가서 찍지 않았습니다 ㅋ


사람이 많이 다니는 곳엔 포켓스톱이 밀집되어 있는 곳도 있던데

제가 있는곳은 좀 멀리멀리 떨어져 있더라구요 ㅠㅠ

집앞에 포켓스톱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했어요


오늘은 몬스터볼을 얻는 법 알려드렸구요

이제 차차 어떻게 플레이 하는지 계속 올리도록 할게요^^

즐겨찾기 해주시구요~ 댓글은 힘이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