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피카츄 잡는 법

포켓몬고 피카츄 잡는 법



포켓몬고 한국 상륙하는 날부터 꾸준히 하려고 하였으나.... 피카츄를 얻는 방법을 알게되어 다시 시작하게되었습니다 오늘 2월 2일 부터 처음부터 다시 ㅋㅋㅋ 그래서 오늘 아침 레벨1부터 다시 시작했어요



첫시작 튜토리얼모드 입니다 처음에 나오는 3마리를 잡지 않고 계속 움직여줍니다. 저는 오늘 아침에 서울에 갈 일이 있어서 지하철로 이동하는 중이었습니다 ㅋㅋㅋ 빨리 걸어서 그런지 잘 안나오더군요~ 잠시 화면을 끄고 지하철에서 다시 켰더랬죠





하얀색 빛이 생기더니 뿅~ 하고 피카츄가 나타났었어요~ 나타날때는 스샷을 못찍어서 패스~ 포켓몬고 피카츄 잡는법 확실하게 100%로 잡을 수 있어요! 그런데 어제까지 해보니 강화를 하든 진화를 하든 사탕이 필요하더라구요 사탕을 얻는 방법은 같이 걷거나 같은 포켓몬을 잡는방법이 있는데 피카츄가 잘 안뜨기 때문에 사탕을 모으기 힘들거라 생각했었죠 그런데 왠걸.... 뜻하지 않았던 수확이 있었어요




차이를 아시겠나요? ㅎㅎ 지난번 계정에서 처음 얻었던 파이리는 3KM를 걸어야 사탕을 하나 주는데 이번에 잡은 피카츄는? 1KM마다 한개씩 줍니다! 완전 대박사건! ㅋㅋㅋ 굉장하죠? ㅋㅋ 다른 포켓몬들보다 걷기로 얻는 사탕이 3배 많다는 뜻이니까요


포켓몬고를 아직 시작하지 않으신분들은 피카츄로 시작하셔도 될것 같아요 귀여운 피카츄 ㅋㅋㅋ 저 화면을 누르면 "피까츄~" 하면서 볼에 전기를 발산하면서 뛰어 오릅니다^^ 넘나 귀여운것 같네요 ㅋㅋㅋㅋ

오늘은 피카츄 잡는법을 알려드렸구요~ 내일부터는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기 때문에 평소 플레이 하는걸 포스팅할 예정입니다


아! 다시 시작하실 분들은 내일 저녁에 다른 계정으로 다시 시작하는 방법을 포스팅 할 예정이니 많이 들려주세요^^ 즐겨찾기 해주시구요~ 매일매일 새로운 정보를 들고 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