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알 얻는 방법 / 부화방법

포켓몬 고 알 얻는 방법 / 부화방법


포켓몬고는 아무래도 운동을 하게 하려는 게임인것 같은 느낌이 듭니다 ㅋㅋ 어제도 매일 첫번째 들리는 포켓스탑에서 아이템을 많이 주기도 하고 경험치도 쏠쏠하기에 집에서 제일 가까운 포켓스탑을 한번 찍고 돌아오는 길에 포켓몬고를 하는 사람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ㅋㅋㅋ




드디어 오늘 레벨10을 달성 했습니닷 어제 포스팅 했던 레벨업에 따른 보상아템들도 맞는지 확인했었구요 슈퍼포션이라 표기했던 상처약 종류는 한글화 작업을 거치면서 "좋은상처약"이 되었군욥 ㅋㅋ



포켓몬을 얻는 방법중에 직접 얻는 방법도 있지만, 알을 얻어서 부화하는 방법도 있는데요 이렇게 알을 얻는방법은 지금껏 제가 플레이 했던 결과로는 포켓스탑을 들리는 것이 유일 했습니다 다른 경로는 아직 경험해 보지 못했기 때문에 혹시 다른 경로를 알고 계시는 분들은 댓글로 알려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자자 이렇게 얻은 알들 안에 어떤 포켓몬이 있는지는 알수가 없지만, 왠지 부화하면 뭐가 나올까? 하는 그런 은근한 기대감이 생기기 마련이네요 그럼 얻은 알을 어떻게 부화하는지 말씀드릴게요 - 뭐 말하나 마나 엄청 쉽습니다 어디서 어떻게 사용하는지만 안다면요 ㅋ





제껀 지금 3개를 동시에 부화장치에 넣어놓고 부화시키는 중인 모습입니다 부화기를 사용하시려면 부화장치가 설치되지 않은 알을 선택하시면 무한으로 사용할 수 있는 부화장치와 갯수가 제한되어 있는 부화기를 선택만 하시면  됩니다 그럼 알아서 부화장치에 알이 들어가고 부화가 시작이 됩니다



제 첫 10KM짜리 알입니다 이제 곧 부화가 되겠네요 요건 너무 기대가 됩니다 어떤 포켓몬이 나올지 기대기대 중이에요 ㅋㅋㅋㅋ 부화를 하려면 실제로 걸어주기만 하면 됩니다 일단 걸읍시다 걸어요 걸어 ㅋㅋㅋ



오늘 하루 많이도 걸었네요... 물론 계속 핸드폰을 켜놓고 있을 수 없어서 전부 인정이 되는건 아니지만, 그래도 오늘 걷기는 많이 걸었어요 보통 하루 1만5천 보 정도 되는데 오늘은 22500 ㅋㅋㅋ 근데 주변에 포켓스탑이 거의 없다는게 함정이죠 ㅋㅋㅋ


여러분들도 이상한 어플 사용하지 마시고 직접 발로 뛰어 봅시다 그러라고 만든 게임이잖아요? GPS조작 어플이 있다고 하는데 전 아예 손도 안대고 있습니다 그렇게 하면 무슨재미로 하는건지... 조금 어렵고 돌아가더라도 뿌듯하게 게임을 즐기면서 하는게 좋다고 생각 합니당


오늘은 포켓몬고 알을 얻는 방법과 부화시키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알에서 어떤 놈이 튀어 나왔는지는 내일 포스팅 하도록 할게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