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안내입니다

포켓몬고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안내입니다





어제도 그렇고... 매일매일 포켓몬고에 대해서 올릴려구 했으나... 사람일이 일인지라.. 매일매일은 좀... 힘들더군요 ㅋㅋㅋ 그냥 차근차근 쌓아가는걸로... 게다가 뭐 제 글을 읽는 사람이 있는지 없는지도 잘 몰라서 그냥 검색해서 정보만 읽고 가시는 분들만 있다는 걸로 판단하고 꾸준히 연재처럼 읽으시는 분이 없으시니 그냥 부담없이 쓰려고 합니당




오늘뜬 푸쉬업 하나... "벌써 발렌타인 데이가 왔어요! 지금부터 2월 16일까지, 더 많은 사탕을 얻고, 늘어난 수많은 사랑스러운 핑크 포켓몬을 만나고 6시간동안 지속할 수 있는 루어모듈로 당신의 마을을 핑크색으로 칠해보세요!"


보시는 것으로 알수 있는 이벤트 정보는 총 4가지

1. 기간 : 2월 16일까지 - 9일부터 일주일간이네요

2. 더많은 사탕 획득

3. 핑크 포켓몬 출현

4. 루어모듈시간 증가



포켓몬을 잡을때 더 많은 사탕을 주는지 확인을 해보진 못했으나.... 같이 걷는 포켓몬은 거리가 반으로 줄어든 것을 확인 하실수 있을거에요~ 지금 같이 걷고 있는 피카츄는 1KM 에서 0.5KM로 바뀜 ㅋㅋㅋ 뭐 500미터만 같이 걸으면 사탕을 계속 한개씩 주는걸로 ㅋㅋㅋ



사탕을 모으려면 지금이 기회인듯 보입니다 같이 걷는거리가 0.5KM 줄어들었고 피카츄랑 같이 다닌다면... 평소보다 2배의 사탕을 모을수 있는 기회? ㅋㅋㅋ





핑크핑크한 몬스터들 대거 출현 ㅋㅋㅋ 그중 제일 많이 보이는게 삐삐구요 종종 삐삐 진화종인 픽시도 보이네요 ㅋㅋ 오늘 CP714 짜리 픽시 득 했습니다욧 ㅋㄷㅋㄷ 이벤트 기간에 사탕도 많이 얻고 분홍색 포켓몬들도 많이 잡으시길 바래요~ 추가로 출현하는 것 같으니까 몬스터 볼이 많으신 분들은 많이 잡아두시고 렙업할때 사용하셔도 좋을 듯 하네요~





7일차 포켓스톱에서 뱉어낸 아이템들이 무려 19개!! 대박이죵? ㅋㅋ 연속으로 계속 들려주는게 중요한듯 합니다 오늘 다시 포켓스톱을 들리니 그냥 다시 1일차로 돌아와 버렸어요 ㅠㅠ 7일마다 한번씩 얻을 수 있는 대박 꼭 놓치지 않길 바래요~



이번에 렙업을 하면서 드디어 수퍼볼이 개방되었습니다. 오늘 몇군데 포켓스톱을 돌았는데 역시 수퍼볼이 같이 뜨는걸 확인 할수 있었어요~ 포켓스톱에서 나오는 아이템은 렙업이 되었을때 개방된 아이템만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빨리 하이퍼 볼을 얻고 싶군욥 렙업 많이 해서 높은 CP의 마나뇽을 잡고 싶다는 느낌이 들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