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고 초보자 꿀팁

포켓몬 고 초보자 꿀팁


안녕하세요 한국출시되면서 바로 시작해본 업져번스입니다 트레이너 이름을 넣을때 영문만으로 업져번스를 만들었는데..... 이미 있는 이름인지 잘 모르겠지만, 만들어지지 않아서 어쩔수 없이 숫자를 넣긴 했네요 ㅋ 저도 아직 많이 플레이 해 보지 않았기에.. 그리고 새로운 계정으로 다시 시작했기에 트레이너 레벨은 그렇게 높지 않습니다 오늘 레벨9가 되었네요



그래서 저도 이글을 읽는 여러분들과 같은 초보자이면서 좀 더 관심있게 해보려는 게임이기도 하기에 이렇게 정보 공유를 할겸 포스팅 하니 알고 계시는 팁이라면 "나도 그정돈 알지!! ㅋㅋㅋ" 해주시고 모르셨던거라면 새로운 정보를 알고 가신다고 생각해 주세용~^^



초보자 꿀팁 첫번째 입니다


제가 다시 시작하게된 피카츄! 

일단 귀여움 ㅋㅋㅋ 

피카츄만 특별한건지... 1키로만 걸으면 사탕을 하나씩 줌

지난번 포스팅을 했지만 간단하게 피카츄 잡는 법을 설명드리자면, 시작하는 튜토리얼모드에서 첫등장하는 포켓몬 3마리를 잡지않고 움직이다보면 피카츄가 뿅~ 하고 뜹니다^^




두번째 꿀팁입니다


매일매일 한마리 이상 잡아줄것

그리고 매일 한번은 포켓스톱에 들려줄것


이러한 이유는 그날 포켓몬을 처음 잡으면, 그리고 포켓스톱에 처음 들리면 추가 경험치를 주기때문입니다 한번에 몰아서 하는 것도 좋지만, 효율적으로 경험치를 얻도록 해보는게 좋지 않을까요?





초보자 꿀팁 세번째 입니다


경험치를 더 얻기위해 노력해보자 - 트레이너 레벨이 높아야 강한 포켓몬이 나온답니다


1. 보이는 포켓몬은 일단 잡고 본다

2. 커브볼을 연습한다

3. 나이스, 엑설런트 등으로 잡는 연습을 한다

4. 새로운 포켓몬은 무조건 잡자!

5. 핸드폰을 계속 켜 놓는다



몬스터볼을 아껴야지 하면서 한번 잡았던 포켓몬을 잡지 않으시는 분들은 어쩔수 없지만, 포켓스톱을 자주 이용한다거나, 과금을 하셔서 몬스터볼의 여유가 있으신 분들은 꼭 보이는 포켓몬은 잡고 봅시다 


지난번 계정에서 이브이를 진화시켜봤는데 진화시킬때도 경험치를 쏠쏠하게 주더라구요 그런데 진화를 시키려면 그 포켓몬의 사탕이 필요합니다. 해당하는 포켓몬의 사탕을 얻으려면 해당포켓몬을 잡으면 주고 또 위 사진처럼 포켓몬을 선택하고 오른쪽 아래 목록을 열어주면 "박사에게 보낸다" 라는 목록이 보이실거에요~ 중복되는 포켓몬을 박사에게 보내면 해당 포켓몬의 사탕을 하나씩 얻을 수 있구요 또 같이 걸어도 사탕을 하나씩 줍니다 이렇게 진화를 해서 경험치를 받기 위해서는 여러 몬스터를 잡아서 사탕을 모아둘 필요도 있겠죠?^^


그리고 커브볼은 경험치 +10을 더 주고 포켓몬을 잡을때 정확도에 따라서 등급이 매겨집니다 제가 지금까지 최고로 받아본 등급은 엑설런트 인데요(더 상위 등급이 있는지 모르겠네요) 엑설런트가 뜨면 경험치는 +100 입니다^^ 중복되는 몬스터를 잡았을때 100을 주는데 2배로 받을 수 있다는 뜻이죠~


같은 맥락으로 새로운 포켓몬을 잡으면 경험치를 더 주고 핸드폰을 켜놓고 계속 이동한다면 역시 경험치를 더 받게 됩니다 - 핸드폰 배터리 수명은 책임지지 않습니다 ㅋㅋㅋㅋㅋ




네번째 꿀팁입니다


이브이는 랜덤하게 진화하는데 별명을 설정하면 원하는 속성으로 진화가 가능합니다 지난번 계정에서 이브이를 진화해서 쥬피선더를 얻었는데요 알고보니 세가지 속성이라 하더군요 ㅋㅋㅋ

이브이 별명을 pyro -> 불속성, sparky -> 전기속성, rainer-> 물속성 요렇게 변한다고 하는데 아직 안해봐서 확신은 못하지만, 그렇게 되는게 맞겠죠? ㅋㅋㅋ




다섯번째 꿀팁입니다


게임은 게임일뿐 목숨걸지 말자 입니다


정답은 없습니다 포켓몬을 모으는 컬렉터가 좋으면 이런저런 포켓몬을 모으는 재미를 가져보시는 것도 좋고 또 체육관에서 대결을 목표로 키우는 것도 좋다는 뜻이죠 개인 취향에 따라 게임은 즐기시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물론 과금유저는 편하게 게임을 진행할 수 있지만,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저는 무과금을 지향하기 때문에 아직까지 1원도 쓰지 않았구요~ 혹시라도 과금하게 된다면 창고가 늘어날 수도 있다는 생각? ㅋㅋㅋ 일단 무과금 유저 1인 추가 입니다욧~ 내일은 일요일이라서 집에서 쉬는 날이라 레벨업이나 새로운 포켓몬을 많이 못잡을지 모르겠군욥 그래도 포스팅은 계속 됩니다 좋은 정보라면 즐겨찾기 부탁드리구요~ 주변에도 알려주시면 감사감사 드려용^^


모든사진의 출처는 해당 게임 캡쳐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