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벌라이프 해외무료배송

허벌라이프 해외무료배송

 

허벌라이프 해외배송/허벌라이프 해외배송전문/정품 무료해외배송

 

최**님의 허벌라이프 해외배송 체험 후기입니다

 

 

 

 

해외로 유학오는 학생이나 저처럼 일하러 오는 사람이나 공통적인 고민거리가 있는데요

바로 살이 찌는 것.. 한국에 있을땐 안그랬는데 해외에 나오고 나니 살이 막 찌네요

먹는걸 원래 좋아하긴 하지만, 그래도 이렇게 살이 찌다닝.. ㅠㅠ

 

밖으로 나오면 안먹어본 음식들이 즐비하고 또 입에 맞으면 폭식하는 경향..

게다가 집에서 해먹을 수 있는 여건이 되는 것도 아니라서 밖에서 사먹게 되궁

저도 일본으로 일하러 와서 이것저것 많이 먹었더니 두달만에 8kg이나 쪄 버렸어요

사실 처음에 바쁘고 적응이 잘 안되고 해서 좀 끼니를 거르는 때가 좀 있었구

살도 야금야금 쪄서 느끼질 못했던 거에요 늘 입던 옷이

 약간 낀다는 느낌을 받고나니 안되겠다 싶더라구요

 

 

 

 

한국에 있을때 1년 전쯤? 허벌라이프로 다이어트를 해봤었는데요

그때도 한달에 5kg 정도 빼서 생각이 금방 나더라구요

그때 관리해주셨던 코치님께서 잘 해주셔서 기억이 나네요

스카이프로 전화를 할까 했는데 그래도 무료인 카톡을 사용했죠

 

핸드폰에 그때 관리해주셨던 코치님 전번이 남아있어서 연락이 되었어요

그래도 한달 감량하구 몇달 유지까지 했던터라 다행히 기억해 주시더라구요

그때 잘 따라주고 감량도 잘해서 기억하고 계신다고 했어요

 

 

 

 

뭐 관리도 받아봤겠다 허벌라이프 정품 파는곳인것도 알고 있어서

해외로 배송하는 배송료가 어느정도 인지가 제일 관건이었어요

일본이라서 그렇게 비싸진 않겠지만, 그래도 좀 아까운건 아까운거잖아요

반반 정도씩 부담해도 괜찮겠다 싶었는데 무료배송을 해주신다는거에요

국제적으로 뻗어가는 허벌라이프 해외배송!! 그것도 무료배송이라니!!

 

 

 

 

역시 관리는 꼼꼼히 해주시더라구요 먹는법도 알고 있어서 괜찮다고 했지만,

그래도 해외로 나가서 고생하고 그러는데 관리도 잘 못받으면 서럽지 않겠냐면서 ㅠㅠ

전화로 관리 못해줘서 도리어 미안하다고 하시더라구요 역시~

 

 

 

 

그때 생겼던 신뢰가 다시 생기는 듯 했었어요

관리도 잘해주시고 해외무료배송도 해주시고 또 서비스도 깔끔하구요

어짜피 6개월 생각하고 온거라서 4개월만 있으면 되는거라서요

한달 세트랑 그뒤에 3개월동안 유지식 할걸 미리 주문했었어요

(무료배송때문에... 배송료 모이면 쉐이크 몇통 나옴..)

 

 

 

 

예전만큼은 잘 안되더라구요 그래도 잘 지키긴 했어요

그래도 갑자기 찐 살이고 예전부터 건강한 체질이라서 그런지

더 잘 빠지는 걸 느꼈어요 한달동안 목표는 5kg 이었는데요 6.5kg 빠지구

지금 한달 유지중인데 유지식 하면서 1.5kg 빠져서 원래몸무게로 돌아왔어욤

그런데 사이즈는 조금 더 줄어든것 같구요 예전에 입었던 옷이 약간 헐렁~

이제 두달 후면 한국으로 다시 돌아가는데요

돌아가면 코치님께 감사의 전화라도 한번 해야할것 같아욤~^^

 

 

 

 

 

 

 

 

>> 해외로 무료배송 해주는 곳 바로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