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풍하체살빠지는2주5kg다이어트방법

폭풍하체살빠지는2주5kg다이어트방법

 

하체살빠지는방법*2주5kg다이어트*2주폭풍다이어트방법

 

1. 하체비만인분들? 2주5kg빼기 다이어트 들어볼래요?

 

 

 

 

고등학생 3학년대부터 다이어트를 했었던 것 같네요 그때는 정말 다이어트 퀸으로 불렸는데..

별명이 고무줄몸무게였거든요 사실 2주동안 5kg빼기가 쉬운편은 아니었죠

그래도 맘만 먹으면 남들보단 쉽게쉽게 뺄수 있었어요

그러면서 살좀 찐다 싶으면 살다시 빼고 ㅋㅋ

그렇게 부러워하진 마세요 예전엔 저도 이런게 좋은 줄 알았는데..

 

그렇게 고등학생 졸업하고도 10년정도는 꾸준하게 다이어트를 했던 것 같네요

여자는 평생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는 생각을 가지고 있었던 지라

10년정도 꾸준히 다욧을 하면서 안해본 방법이 없는 것 같아요

예전엔 지금에 비하면 2주5kg빼기는 쉬웠거든요 특히 하체살빠지는 것도 쉬웠는데

어느 순간 부터 점점 힘들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예전에 잘빠졌는데 안빠지기 시작하면서

처음엔 돈이 안드는 다이어트에서 점점 돈이 들어가는 다이어트로 변하게 되었죠

 

 

 

 

2. 직장 다니면서도 잘빼고 다녔거든요

그런데 결혼하구 나서 애를 낳고 나니(여기서 깜놀하는 분들 계실듯 - 젭알)

산후 비만인지 아니면 체질이 바뀐건지 2주5kg이 아니라 한달에5kg도 힘들더라구요

모유수유하면 자연스럽게 살이 빠진다고 들었는데.. 저는 전혀 안빠졌구요

6개월 정도 모유수유하면서 3kg 빠졌나?? 산후비만 무섭더라구요 ㅠㅠ 붓기가 그냥 살된다능

 

 

 

 

나이도 나이고 애도 생기고 잘 안빠지다 보니깐 약간 무식하게 좀 굶어보기도 했는데 잘안되더라구요

그러고 한 2년쯤 흘렀나? 그냥 내 살인가보다 뭐 결혼도 하고 애도 있는 아줌마가... 하면서 위안을 했었죠

그러면서 살은 조금씩 찌더라구요 먹는 것 부터가 규칙적이지 않아서 애기 먹일때 먹고

남편 퇴근해서 밥차려주면서 혼자 먹이기 뭣하니깐 같이 먹어주고.. 간식 챙겨주면서 같이 먹고

먹고 먹고 또먹고.... 남편은 괜찮다 괜찮다 했지만... 아줌마라고 살찌는거 좋아하겠어요? ㅠㅠ

그렇게 2년쯤 흘러서 우연히 직장에 같이 다녔던 선배 언니를 만나게 되었어요

횡단보도에서 신호기다리고 있는데 처음엔 서로 못알아봤거든요

전 살이 많이 찐 상태였구 언니는 살을 엄청 뺀 상태더라구요

예전 몸매가 서로서로 체인지 된 기분이랄까...

 

 

 

 

가까이 지내던 언니였는데 그래도 직장그만두고도 연락을 자주 하긴 했거든요

그런데 결혼하구 애낳구 그렇게 바쁘게 지내다보니 1년전쯤 부터 연락이 뜸해져서.. ㅠㅠ

그런데 생각치도 못한곳에서 갑자기 만나니깐 되게 반갑더라구요

오랜만에 만나서 그간 얘기도 하다가 자연스럽게 다이어트 얘기가 나왔어요

언니가 다이어트를 하면서 한달만에 6kg빼고 유지까지 하면서 총 14kg을 뺐다더라구요

옛날 또 다이어트퀸 아니랄까봐서 꼭 해봐야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그날 저녁에 바로 언니가 했던 곳에서 상담을 받고 추천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바로 시작!!

 

 

 

 

3. 뭐 이제껏 했던거에 비하면 정말 쉬운다이어트였죠

그냥 아침저녁으로 쉐이크만  먹으면 되는건데

신기하게 보이는 양보다 훨씬 배가 부르더라구요

게다가 맛도 맛있어서 배만 안부르면 자꾸 먹고싶은 땡기는 맛?

그러면서 애기 간식으로도 챙겨주고요~^^

 

 

 

 

그렇게 폭풍하체살빠지는2주5kg다이어트방법이 시작된거에요

사실 처음2주동안엔 잘 안빠지는거에요 한 2kg쯤?

실망했지만, 코치님이 설명도 해주시고 또 관리도 잘 받으면서

그뒤에 남은 2주 동안 바로 5kg빼기 다이어트에 성공!!

정말 오랜만에 고등학생 졸업한 후로 다이어트에 성공하니까 기분 좋더라구요

 

 

 

 

4. 단백질로 하는 다이어트라서 관리가 정말 중요한것 같더라구요

저도 처음2주동안 잘 안빠졌다고 안했다면 어떻게 되었을까 하는 생각이 드네요

게다가 식품이라서 먹는방법에 따라서 효과가 정말 다르다고 하더라구요

그렇게 한달동안 7kg빼고나서 저도 유지식으로 바로 넘어갔거든요

더 뺄게 남았었지만, 유지하는것도 중요하니까요~

지금은 예전 아가씨때 몸매로 돌아가서 꾸미고 나가면 전부 애기 있다고 하면 놀래요 ㅋㅋ

살도빠지고 예전처럼 자신감도 많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 관리 잘해주는 곳 알아보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