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단기간폭풍다이어트5kg빼기성공후기

2주단기간폭풍다이어트5kg빼기성공후기

 

2주에 5kg빼기/단기간폭풍다이어트/2주5kg빼기다이어트성공후기

 

2주에 무려 5kg빼기란 쉽지 않은 단기간다이어트 인데요 오늘은 정ㅅㅎ님의

2주 5kg빼기 폭풍다이어트 성공 후기를 전달해 드릴게요~

 

 

 

 

금강산도 식후경!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

살기위해 먹느냐? 먹기위해 사느냐? ㅋㅋㅋ

안녕하세요 올해 나이 서른! 계란한판! ㅠㅠ

아직은 공부를 하고 있는 학생이랍니다

 

 

 

 

나이만 먹고 이 학교의 붙박이 귀신이 되려는듯.. ㅎㅎ

귀신이 되려면 때깔이 좋아야죠? 그러니 매일 처묵처묵ㅋㅋ

연구하고 공부한답시고 운동도 안하고 엉덩이는 점점 무거워져서

내가 의자인지 의자가 나인지 구분이 안갈정도로가 되었을때

 

몸이 안좋아서 병원엘 찾았는데 고혈압증세가 있는데

의사선생님이 약처방해주면서 다이어트 하셔야겠다고.. ㅠㅠ

하긴 해야지.. 했는데.. 그말을 의사선생님한테 들으니깐 대박충격 ㅠㅠ

 

 

 

 

예전엔 이렇지 않았는데 밤늦게까지 공부하고 자료찾고 교수님들 도와주느라

다이어트 할 시간이 없었어요.... 시간이 없다는건 하기 싫다는 핑계라고 하던데..

다이어트에 별로 관심도 없었고 언젠간 다시 빠지겠지 하던 느긋한 성격..

 

안되겠다 싶어서 진짜 단기간폭풍다이어트를 성공하고 말리라!

뭐 한 2주에 5kg 정도씩 빼면 두달이면 되겠네! 하는생각도 들었죠 ㅋ

사실 말이 2주에 5kg빼기 다이어트지.. 어떻게 2주에 5kg 빼기를 하겠어요 ㅠㅠ

 

 

 

 

별 지식이 없어서 먹는거좀 줄이고 운동을 좀 해봤는데

역시나 체력도 저질체력 ㅠㅠ 먹는거 줄이는건 정말 작심3일..

며칠안가서 다시 원래 먹는 습관대로 돌아오더라구요

다른 특단의 조치가 필요할때 구원의 손길이 나에게 왔죠 ㅎㅎ

다른 과 교수님과 식사할 자리가 있었는데 다이어트 얘기가 나왔었어요

 

 

 

 

교수님 따님이 단백질 다이어트를 해서 2주에 5kg 빼기에 성공했다고 후기를

얘기해주시는 거였어요 처음엔 나중에 다 빠질거라고 좀 말리긴 했는데

워낙 고집이 쎄서 해보겠다고 해서 시켰었대요

처음엔 건강도 안좋아질 것 같고 별로 보기 싫은것도 아니구 해서 말렸는데

지금은 자기 딸이 더 건강해지고 보기도 좋아지고 더 예뻐졌다면서 ...

 

 

 

 

식사 자리가 끝나고 교수님께 여쭤 봤더니 딸 번호를 알려주더라구요

자기는 정확하게 모르겠다고 직접 물어보라구하셨어요

그래서 추천받게 된 단백질 다이어트를 시작하게 되었는데요

 

이렇게 해서 살이 빠지나? 싶을 정도로 쉬운 방법이었어요

한달에 7-8kg 정도씩 빼거나 2주만에 4kg 5kg 정도 빼기에

도전해서 단기간 폭풍다이어트에 성공한 사람들이 많더라구요

 

 

 

 

저도 자신감과 희망을 가지고 아침저녁간식으로 쉐이크를 먹으면서

코치님이랑 자주 연락하면서 문자 카톡으로 관리 잘 받았어요

처음엔 돈들어가는 것 때문에 약간 망설였는데 이렇게 빼고나니 잘했다는 생각이들어요

 

이번달도 역시 진행하고 있는데요 지난달 처음에 2주동안 2kg 빠졌는데

그 뒤 2주에 5kg 이 쑥~ 빠지면서 정말 남들이 왜 다이어트 하는지

그런 느낌을 알겠더라구요 몸도 가벼워지는 듯하구요

특히나 주변에서 부러워하고 칭찬해주니까 요즘엔 더 신나는듯해요

 

지난달 한달동안 8kg 단기간 폭풍다이어트에 성공하고

이렇게 후기도 쓰구 이 단백질 다이어트 때문에

정말 여러가지가 많이 바뀌었어요^^*

 

 

 

 

 

 

>> 2주 폭풍 다이어트 하러 가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