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단하게 알려주는 허벅지살빼기방법

간단하게 알려주는 허벅지살빼기방법

 

허벅지살빼기 / 간단하게허벅지살빼기 / 허벅지살빼기방법오키?

 

 

 

 

날씨가 점점 쌀쌀해지고 있네요~ 그래도 아직까지 핫팬츠 입고 다니고 있어요

오후엔 따뜻한 커피숍 창가에서 햇살을 느끼면서 맛있는 카라멜마끼아또를 즐기고 왔어요

예전 같으면 살뺀다 뺀다 말만 하면서 아메리카노를 시켰을텐데 ^^;;

요즘엔 별 신경 안쓰고 먹고 싶은거 먹으면서 즐기는 제 모습이 너무 좋네요~

 

 

 

 

벌써 지난 봄이었어요~ 올여름은 정말 제대로 재미있게 보내보려고

결심하고 다이어트를 일찍 계획 했었거든요~ 매년 여름직전에 다욧을 해서

기간도 짧았고 실패도 많이 했었고... 무엇보다 핑계를 많이 댔었거든요

 

 

 

 

늘 살빼기 할때 고민이 되었던건 허벅지살빼기 였어요

다른데는 괜찮은데 정말 허벅지살빼기!! ㅠㅠ

"다른데는 괜찮은데"란 뜻은 제 기준에서 그나마 낫다는 뜻^^;;

 

 

 

 

남들은 다이어트 할때보니까 되게 간단하게 살빼기하던데..

전 항상 해봐도 살이 빠질듯 말듯~ 이건 빠지는것도 아니고 안빠지는것도 아니고 ㅋㅋ

그래서 좀 알아보기로 했었어요 허벅지살빼기방법이면 더 좋았죠

의외로 가까운 곳에서 알게 됐는데요

회사 옆자리에 앉는 선배언니~^^;;

 

 

 

 

그냥 혼잣말로 스마트폰 뒤지면서 "다이어트 좋은방법 없나?" 했는데

옆에 언니가 "다이어트 할려구?" 하면서 살짝 불러내더라구요

 

거기서 로 다이어트 하는 방법을 들었구요

허벅지살빼기의 노하우를 들을 수 잇었어요

언니가 옛날 사진을 보여줬는데 자기라면서 옛날에 그랬다는거에요

완전 딴사람이었어요 헐~ 대박~

 

 

 

 

한달동안 감량한건 아니었구요 지금 몸매를 만든거는 3개월 정도? 걸렸어요

회식할때 보니까 그 선배언니 술도 많이 먹고 안주도 많이 먹어서

'원래 살 안찌는 체질인가보다... 부럽네...' 했거든요 ㅠㅠ

알고봤더니 관리해주셨던 코.치님 한테 들었던 방법대로 유지하고 있는거에요

 

 

 

 

 

 

 

저도 로 다이어트 하면서 코치님이 알려주시는 방법대로

열심히 잘 따라 했었어요~ 감량도 감량이었지만, 같이 먹었던 

대박!!

 

정말 단단하게 뭉쳐있던

허벅지가 일주일만에 말랑말랑해지더니

사이즈가 줄기시작!

 

게다가 라서 배가 고플줄 알았는데

배도 안고프고 포만감도 꽤 좋았구요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제가 좋아하는 달달한맛 ㅋㅋ

 

 

 

 

저는 총 2달동안 허벅지살빼기를 했는데요 처음 한달은 5kg빠지고

다음달에는 7kg이 빠졌어요! 더 좋은건 하체비만같던 서구형 체형이

예쁜 체형으로 바뀌었다는거^^ 둘째달엔 알로에겔효과를 보고 훨씬 많이 먹었거든요

 

이번 여름엔 놀러도 많이 갔었어요~ 바다도 몇번 가고~

워터파크에서 맨날 구명조끼안벗고 있었는데 이번엔 자신있게 ㅋㅋㅋ

살빼니까 이상하게 자랑하고 싶어지더라구요(노출증 환자는 아니에요~ 오해금지!)

여름이 끝나버린 지금 조금 아쉽기는 하지만, 잘 유지해서 내년 여름에도 재미있게 놀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