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달에 5키로 빼기 무한도전

한달에 5키로 빼기 무한도전

 

 

 

 

이제 여름이네요 벌써부터 에어콘을 켜놓은 곳도 있어서

 가끔씩 들어가면 시원함을 느껴주시고~~ ㅋㅋ

그리고 제가 좋아하는 여름 메뉴인 팥빙수도 앗싸~~

그러나 항상 이맘때만 되면 먹을것도 많지만,

저의 다이어트는 늘 한달에 5키로 빼기였어요

 

물론 단기간급다이어트도 좋지만 저는 늘 건강하게 빼자는 주의라서

한달에 5kg 정도면 괜찮지 않나요?

사실 이 살빼기가 무한도전이 되는 이유는 계속적으로 요맘때만 살빼기하고

또 날씨가 쌀쌀해지고 옷이 좀 두꺼워지면

슬슬 살이 찌기 시작하거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 제대로 유지를 하는게 중요하다는걸 알면서도 잘 안지켜지는건 어쩔 수 없는것 같아요

먹고 죽은 귀신이 때깔도 좋다는 말이 있듯 먹을거만보면 귀신같이 달려들거든용 >.<

 

어쨌든 이래저래 상황이 맞지 않아서

한 4 ~ 5키로 정도 빼면 만족하고 유지 안하고 막먹고 ㅋㅋ

방법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많이 해봤었어요~ 많이 해본사람들 알죠?

다욧트 최신트렌드는 따라가는편임 ㅋ

다이어트 트렌들 잘 따라줘야 잘빠지지 않겠어? 하는 생각은 전혀... ㅋ

이런저런 다이어트를 많이 해봤고 또 빼기도 빼고 다시 찌기도 쪘지만,

자기자신만의 맞는 방법이 있는것 같아요

 

 

 

 

처음에는 예전에 했던 것 처럼 한달에 5키로를 빼 볼까 했었는데

또 최신 트렌드를 따라가볼까? 하는 생각으로 인터넷도 검색하고

친구들한테 물어보고 했었는데요

이것저것 추천을 많이 받았는데 공통적으로 가 인기있더라구요

이것도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는데 저렇게 먹을거면

그냥 미숫가루 먹거나 다른거 먹겠다는 생각을 했었어요 ㅋㅋㅋ

 

시작하면서 상담받아보고 이게 미숫가루가 아니구나 하는걸 알았거든요 ㅋㅋㅋㅋ

이제는 누가 들을까 쩍팔려.. ㅋㅋㅋㅋ

 

 

 

 

먹은거는 이것저것 많았어요 남들먹는다는건 좀 먹어봐야지 않겠어요?

그리구 이랑 상담하면서

저에게 맞는 제품을 추천해 주셔서 그대로 따라했거든요

진짜 노하우도 많고 처음 한달동안 하면서 제대로 찾았구나 했어요

파는데가 워낙 많아서 첨엔 왜이렇게 많지? 했는데

먹는방법도 다양해서 제대로 고르는게 중요하더라구요

 

 

 

 

간단한 방법들은 검색해 보면 다 나오니까

단백질쉐이크를 어떻게 먹는거지? 먹는방법은 어떻게 해야하지?

라는 궁금증때문에 계속 읽고 계시면 "뒤로" 버튼 클릭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뭐 검색하면 정말 많은 후기들 있으니까 거기서 찾아 보시라~~

 

 

 

 

아직은 감량중이니까 남들처럼 애프터 사진을 올리지도 못하겠고

솔직히 비포사진을 올릴 용기도 없다요 ㅋㅋㅋ

그래도 정말 관리받는 느낌이 이런거구나 하는 생각이 들정도로

저를 조금은 귀찮게 해주신 울

다욧하면 약간씩 신경질적이 되는저를 늘 똑같이 친절하게 대해주신

정말 쇼핑몰 대박나길 바라구요~ 지금 두달째인데

 

처음 한달에 5키로만 빼도 되는데 7키로 빠지구

지금까지 총 10kg 빠졌어요~ 첨엔 내가 잘해서 잘뺀거지 하고 생각했는데

두달째 되니까 정말 고마운 맘이 생기는거에요 이렇게 해주기 쉽지 않은데 말이죵~^^

 

나중에 날씬쟁이 되서 다시한번 후기올릴게요~ 그때는 사진도 함께 ㅋㅋㅋ

그리구 울 코취뉨 사이트 링크 걸고 가용~~

 

여기를 클릭하세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