똥배 빼는 방법 느낌아니까~

똥배 빼는 방법 느낌아니까~

 

똥배 빼는 방법 / 똥배 빼는 법 /  뱃살 빼는 방법

 

이놈의 똥뱃살은 언제쯤 들어갈지....

슬퍼3 

그래도 언젠간 들어가겠지 하면서 똥배 빼는 방법으로 이것저것 해봤었는데요

그래서 선택했던 방법은?

 

1. 술 끊기..... 3일만에 포기 ㅋㅋ

2. 운동하기...... 숨쉬기 운동을 제외하고 나머지는 나에겐 넘사벽 수준... ㅋㅋ

3. 고기 안먹기...... 일주일만에 포기 ㅋㅋ

4. 무작정 굶기...... 14시간만에 포기 ㅋㅋ

 

 

 

 

누구나 다 똥배 빼는 방법이 아니더라도 다이어트! 하면 생각나는 게 이정도 겠죠?

한번 해보려고 시작했었는데 제일 길게 갔던게 고기 안먹기 였네요 ㅋㅋ

 

이 나이가 되면(더 나이드신분들은 죄송합니다 -ㅅ-;;)

역시 뭔가의 도움을 받아야 겠다는 생각이 들더군요

그래서 인터넷으로 많이 검색을 해봤었어요

그랬더니 필이 꽂히기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하고 있더라구요

 

 

 

 

 

괜찮은 사이트 찾아 삼만리~ ㅋㅋ

사이트들이 다 잘되있어서 바로바로 얘기해 볼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그중에 찾은 괜찮은 곳! 추천드려용~~

 

 

 

 

 

 

택배는 역시 총알배송 ㅋㅋ

우리나라 택배시스템은 정말 잘되어 있는것 같아요~ ^^b

사은품도 생각보다 많이 주셔서 좋았다능..

어째 본품보다 껴주는 덤에 더 기분이 좋아진다능 ㅋㅋ

 

 

 

 

 

사람들이 쿠키맛이 맛있다고 해서

저도 쿠키맛이랑 초코맛으로 주문 했었구요~

쿠키는 맛있었는데 초코맛은 저랑은 그냥 저냥 먹을만하다는 수준 정도?

 

그래서 고민을 좀 했었는데 코.치님이 섞어서 먹으면 된다고 ㅋㅋㅋ

섞으니까 훨씬 더 낫더라구요 나중되니까

오히려 그냥 쿠키 보다 초코를 조금씩 섞어서 먹게 되는 듯~

 

 

 

 

그리고도 좋았는데요

평소에 물은 좀 마시는 편이라서 더 좋았던 것 같아요

게다가 입맛도 조절해주는거라서 음식먹으면서 같이 먹으면

식탐이 약간씩은 잡혔거든요~

음식좋아하는 저로써는 완전 싸랑할만한 녀석이었어욤

 

 

 

 

같이 먹었던 것중 핵심적인것만 말씀드리는데도 벌써 3개째네요~

 

도 먹었었는데 2가지 맛이 있었는데

레몬맛을 한번 먹어보고 싶어서 보너스로 1병 받을때

레몬맛을 달라고 했었거든요.. 레몬맛은 정말 비추입니다 ㅠㅠ

 

처음부터 레몬을 먹었으면 괜찮았을지도 모르겠지만,

망고부터 먹고 익숙해져 있는데 레몬을 먹으니 정말.. ㅠㅠ

어쨌든 위랑 장을 클렌징 해주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똥빼 빼는데는 좋은 것 같더라구요^^

 

 

 

 

결과능? ^^ 사진에 보시는 것 처럼 뱃살도 들어가고 몸매도 많이 좋아졌어요~

한달동안 7kg 빼면서 똥배가 쏙~ 들어갔거든요 ㅋㅋ

똥배 빼는 방법 느낌이 퐉~ 뱃살이 들어가니까 이제 가방으로 안가려도 되구요

옷사러 가도 맨날 박스티 같은것만 사려고 했는데 이제 좀 붙는 것도 사게 되었어요

유지 하는 방법도 알려주셔서 이제 열심히 유지하는데 힘써 볼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