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주에5kg빼기 덤벼라살들아

2주에5kg빼기 덤벼라살들아

 

2주5kg빼기도전 * 2주다이어트 * 2주만에살빼기

 

 

 

 

언제쯤 살빼기가 끝날까 고민고민 할때였어요 올해 여름 너무 덥죠? 여름도 일찍오는 것 같구요 신기하게도 이번에 이렇게 더운데 살빼기를 끝내서 그런지 확실히 덜 더운것 같아요 주변 사람들이 덥다 덥다 해도 전 별로... 그닥...ㅋ 이제 더 더워지면 바닷가나 워터파크에 빨리 놀러 갔으면 하는 생각까지 드니까요 ㅋㅋㅋ

 

이번 2013년도 들어오면서 계획을 세웠던 2주에5kg빼기 작전! 내 살들을 몽땅 빼버리고 올해 여름엔 자신감 있게 지내보리라는 큰 계획을 세우고 다이어트에 돌입했죠 사실 한달에 10kg정도 빼려고 계획을 세우고 그 계획을 쪼개다 보니 2주 계획이 생긴건데요 한달동안 계획 했던건 못뺐지만, 그래도 그만큼 많이 뺀것 처럼 보인다능 ㅋㅋ 제 사진 먼저 공개하고 시작해 볼까요?

 

 

 

 

2주에5kg을 뺀건 아니지만, 그래도 한달동안 8kg이나 뺐구요 친구들이 엄청 놀라더라구요 늘 살이 쪄 있어서 다이어트를 반복하다 보니 조금 빼면 또 찌고 조금빼면 또 쪄버려서 지금처럼 완전 날씬쟁이인적이 없었거든요 ㅋㅋ 게다가 다이어트를 계속 반복하다보니깐 살도 점점 더 찌는 것 같았구요

 

인터넷으로 다이어트방법을 찾아 보고 추ㅋ천ㅋ을 받았는데 정말 많이 고민 했었어요 왜냐면 여러가지 방법을 해봤었는데 항상 실패로 돌아갔으니까요 내 의지가 약한것도 약한것이었겠지만, 쫌... 힘들기도 힘들어서 그랬던 것 같아요 정말 마지막이라는 생각으로 했었구요 코치님도 열심히 도와주겠다고 해서 결정했어요

 

지금 생각해보니 진작 해볼껄 하는 생각을 많이 했었어요 처음 2주동안에는 3키로가 빠졌는데 그 뒤 2주는 5kg이 빠졌거든요 ㅋㅋㅋ한달에 8kg이 빠지다니!! 이게 말이 되는 일인가 했어요 게다가 살도 잘빠지니깐 재미도 생겨서 나중엔 혼자서도 척척 알아서 했었구요 시작은 1월에해서 2월 말정도에 끝났지만 지금까지 3개월째 완벽하게 유지중에 있답니다 ㅋㅋㅋ

 

 

 

여름도 다가오니까 전신컷 한컷 짠~

살이 빠지니깐 허벅지도 같이 얇아지고 팔뚝살도 잘 빠졌구요 ㅋㅋ 얼굴 라인이 살아나면서 주변에서 다들 정말 예뻐졌다고 난리도 난리가 아니었어요 성형했냐는 소리도 들었거등요

 

 

 

 

이왕하는거 좀 유명한곳, 관리도 잘해주는 곳에서 해보자는 마음에 잘빼주고 코치도 잘해주는에서 시작했구요 코치님이랑 카톡으로 상담을 했었는데 정말 친절하게 상담도 해주셨구 2달동안 다이어트 하는동안 관리, 체크도 정말 잘해주셨어요~ 먹는 방법도 중간중간 바꿔 주셔서 정체기 한번 없이 잘 끝냈어요~ 처음에 시작할때 망설이는 마음에 하나하나 자세히 물어봤는데 정말 잘 알려 주시더라구요 잘 선택했다는 생각이 시작하면서 부터 지금까지 쭈~욱 들었어요

 

 

 

택배받고 나서 뜯어보니깐 선물이랑 샘플이랑 정말 많았구요 그래서 더 맘에 들었던것 같아요~ 역시 한국사람은 꽁짜로 뭘 주면 더 좋아하는 듯~ 방법도 어렵지 않았어요 아침저녁으로 단♡백♥질♡쉐★이☆크★를 대신 먹으면 되서 되게 간편했어요 만드는 것도 어렵지 않았구, 게다가 배부르니까 정말 든든하더라구요 맛이요? 맛없으면 이걸 2달동안 먹지도 않았어요 ㅋㅋㅋㅋㅋㅋㅋ 중간에 간식으로도 챙겨먹을 수 있고~

 

 

 

 

그리고 쉐크 말고도 정말 중요한거! 허'브티 였는데요 살빼주는차로도 유명하더라구요 원래 다욧할땐 수분보충을 많이 해줘야 한다고 하더라구요 게다가 이게 입맛도 조절해주고 노폐물도 빼주고 체지방도 빼주는 아주 똑똑한 차더라구요 향도 좋고 맛도 좋고 완점 맘에들어~~!! ♡.♡

 

그리고 또 완전 강추하는것!! 알로'에겔 허벅지 살, 팔뚝살 쏙쏙 빼주는거라서 이건 진짜 꼭 같이 먹어야 되요 사이즈도 정말 많이 줄어들었구요 저질이던 허벅지가 꿀벅지 되는 그 순간~ 맛도 맛있어서 계속계속 먹고싶었어요 잘 빼주니깐 정말 신나구요

 

 

 

사실 2주에5kg빼기를 목표로 잡고 시작했었지만, 코치님이 없었으면 제대로 못했을지도 몰라요 잘 알려주셔서 그대로 따라했었구요 체크도 많이 해주시고 연락도 자주자주 하면서 지냈어요 살빠지는게 눈에 보이니까 정말 재미있었구요 옷도 점점 헐렁해져서 언제 새옷 사지? 하는 행복한 고민을 하기도 했으니까요

 

이렇게 성공하고 나니깐 정말 고맙더라구요 친구들이 부러워할만한 몸매도 만들고 ㅋㅋ 친구들도 많이 소개해줘서 선물도 따로 받았는데 그 친구들도 살이 빠지는 걸 보니깐 제가 뿌듯하더라구요 이번 여름엔 그 친구들이랑 워터파크 가서 사진도 많이 찍고 옷사러도 같이 갈거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