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벅지살빼기 잘되서 당황하셨어요?

허벅지살빼기 잘되서 당황하셨어요?

 

 

 

 

허벅지가 튼실"했었던"... 했었던 입니다 했었던!! ㅋㅋ

허벅지가 튼실 했었던 제가 늘 고민이었던 것은 허벅지살빼기 였어요 늘상 하체가 상체에 비해서 굵었던 저는 어디 앉아 있다가 일어나면 비율이 안맞네, 상체는 44에 하체는 66이네 어쩌네... ㅠㅠ 친구들도 넌 하체만 좀 빼면 완벽한데... 하는 소리는 고등학교 다닐때 부터 들었구요 학생 다이어트도 하체 허벅지 위주로 살빼기를 많이 시도 했었는데 조금 빠지는가 싶으면 잘 안빠지구 어떻게 해야하는지 방법도 잘 모르겠더라구요

 

 

 

 

그러면서 대학교에 들어가면서 몸매에 대한 스트레스는 정말 더 심해졌어요 ㅠㅠ 감추고 싶어도 감춰지지도 않고 차라리 상체도 같이 쪄 있는 상태면 더 좋겠다는 생각도 했었구요 그래서 마지막이다는 생각으로 허벅지살빼기에 도전하게 되었어요

 

 

 

 

 

 

이번엔 제대로 허벅지살빼기에 성공해서 자신감있게 옷도 입고 다니는 뇨자가 되어 보리라 결심했거든요 생긴것도 이정도면 어디 빠지지도 않는다고 생각되고(ㅡㅡ;;;;;;;) 그래도 도서관에 앉아 있을땐 모르는 남자들이 가끔 말을 걸기도 했거든요~^^;; 이래서는 안되겠다는 생각이 정말 강했어요!!! 그래서 여기저기 물어보기도 하고 인터넷을 찾아보기도 하다가 등잔밑이 어둡다고 학교에서 같이 수업듣는 친구가 제대로 건강하게 살빼보라고 추천해 주더라구요 고등학교 다닐때 많이 들었던 허벌라이프단백질쉐이크 였어요 그때는 그냥 지나쳤는데 또 관심있게 살빼기를 하려고 하니까 좀더 알아보게 되더라구요

 

 

 

 

친구도 다이어트에 성공하고 벌써 유지도 오래 하고 있다고 추천해주는 곳에 가서 상담받고 하루라도 빨리하자는 마음에 바로 주문까지 했었어요~^^ 다음날 택배가 똭~~ 엄청 빠른 LTE급 택배 ㅋㅋㅋㅋ LTE-A급이라 해야 하나요? 듣기만 들었지 누가 먹는거를 본적도 없고... 제품도 많아서 뭐가 뭔지 잘 모르겠더라구요 제품 받았다고 코치님께 연락하고 이것저것 살펴보다 보니 코치님 연락이 오셔서 먹는 방법을 자세하게 알려주시더라구요~^^

 

 

 

 

칼로리도 정말 낮고 뭐 기본적으로 아침저녁으로만 먹으면 된다고 하셔서 별로 어렵지 않겠다고 생각했죠 게다가 먹어보니 맛있어서 진작에 시작해 볼껄 하는 생각도 들더라구요 다이어트를 몇번 해봐서 알고 있지만, 먹는걸로 다이어트 할땐 맛이랑 포만감이 중요하잖아요? 맛도 맛있고 먹고나면 포만감도 많이 생겨서 다른 음식 생각이 잘 안나게 되더라구요^^

 

 

 

 

하체 허벅지살빼기 때문에 한거라서 추가로 알로에겔이랑 바르는 컨투어링 크림도 같이 했었거든요~ 알로에겔은 맛도 좋고~ 처음엔 컨투어링 크림만 바를까 했는데 코치님이 알로에겔이 정말 좋다고 하셔서 처음에 4병 정도로 시작했는데 허벅지살이 말랑말랑해지는걸 느끼고 한꺼번에 확~~ ㅋㅋㅋㅋ 코치님이 제대로 잘 빠지도록 먹는 방법을 자세히 알려주셨거든요~ 요즘엔 딱붙는 바지도 잘 입구 다니구 아직까지 치마가 좀 어색하긴 한데 가끔씩 치마도 입기도 하구요 ㅋㅋ 요즘 들어 옷입는 재미를 알아간다랄까?

 

 

 

 

 

한달동안 하면서 몸무게는 7키로나 빠졌구요~ 왠지 그게 다 허벅지인것 같네요 ㅋㅋ 지금 만든 허벅지까지는 3개월 정도 걸렸는데 체지방이 빠지고 근육이 붙는다고 말씀해 주셔서 그런지 살처짐도 없구 살도 쫀쫀하게 잘 빠지고 맘에드는 예쁜 몸매가 되서 너무너무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