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언맨3 : 토니스타크는 돌아온다

아이언맨3 : 토니스타크는 돌아온다

 

경고(WARNING) : 적당한 스포일러를 포함하고 있는 포스팅입니다

그러나 핵심적인 내용을 말할 정도까지 바보같진 않아요~ ^^

 

 

 

 

진작에 보고 싶었던, 개봉하는날 가서 봐야했던 그런 영화... 아이언맨3를 어제 보고 왔어요

매일 기록을 경신하고 있는 관객수 답게 재미있더군요

3D 나 4D 를 보면 더 재미있었을지도 모르겠지만,

이번 아이언맨3는 굳이 3D로 보지 않아도 괜찮겠다는 생각도 들더군요

 

 

 

 

대구에 위치한 롯데시네마 광장점입니다. 개관한지 얼마 안됐다고 하더군요

그래서 그런지 건물 2층과 3층에는 아직 비어 있는 곳이 많았어요

스티커는 모르는사람들의 초상권을 위하여... ^^;

 

 

 

 

 

미리 인터넷으로 예매해 두었던 표를 찾고 시간이 되길 기다렸는데요

저희들은 19시50분에 아이언맨3를 만날 예정이었어요

 

영화관에서 영화를 정말 오랜만에 보는 것 같았어요

마지막이 어벤져스 였던것 같은데 서울 강변CGV에서 동생이랑 같이 봤었던 기억이...

1년도 넘은듯? 모르겠네요 ㅋㅋㅋ

 

아이언맨3의 공식 홈페이지를 가보시면 이벤트를 하고 있어요

가장 많이 보신분들에게 수트케이스를 준다는 군요..

예매전 참고하시면 되실듯 합니다

 

 

 

 

어벤져스 얘기가 나왔으니 미리 말씀해 두자면,

어벤져스를 보셨다면 좀더 이해가 빠르실거에요

어벤져스에서 거의 클라이막스 장면때 웜홀(?)로 함께 희생을 택했던 아이언맨!

 

아이언맨 3는 그 이후 약간의 트라우마 같은게 생겨서

그것을 극복해 나가는 과정을 그렸다고 보셔도 괜찮을 듯 싶네요

 

사실 한번 더 봐야 좀더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을 듯...

재밌는 건 몇번을 봐도 재미있어요^^* 기회가 되면 한번 더 보고 싶다능

 

 

 

아이언맨3의 시놉시스가 있네요

"과연 그가 아이언맨인가? 수트가 아이언맨인가?"

요것만 알고 영화를 보셔도 꽤 도움이 되실거라 봅니다

 

계속적으로 수트에 집착하는 토니를 보여주고

마지막 장면에서 그것을 극복하는 듯한 모습을 보여주기도 하죠

특히 마지막 대사는 결론을 지어 주는것도 사실입니다

 

그러나 마지막장면에서 자비스에게 명령을 내릴때

구체적인 명령을 내리는 것이 아니라 미리 계획해둔 작전명 같은걸로

명령을 내리는 것을 봤을때는 이미 극복한 후라고 봐도 괜찮을 듯?

 

 

 

 

아이언맨3에서 보안담당(맞나...?)역할을 맡은 분입니다

영화를 보고나서 알게 된 것이지만

아이언맨 1, 2의 감독입니다

마블 히어로물의 영화를 봤을때 굳이 감독이 같을 필요는 없다고 생각하나 봅니다

배트맨 시리즈 같은 경우도(마블꺼 맞나요?) 감독이 달랐으니 말이죠..

 

스파이더맨은 아예 대놓고 새로 만들기도 했구요 ㅋㅋ

감독이 달라졌지만, 개봉하는 순서에 맞춰서 점점 변화해가는 아이언맨을 잘 그려놨어요

아이언맨 1,2 뿐만 아니라 어벤져스의 내용까지 이어받아서 말이죠

 

 

 

 

새로운 수트인 마크42 입니다 영화를 보다 보시면 차차 알게 되실테니

설명은 생략 하는걸로 하겠습니다(스포 포함이라며? 퍽!!)

 

뒤에 다른 수트들도 많이 보이는 군요 그동안 많은 수트를 개발한 걸로 보이네요

영화에서 보시면 아시겠지만, 수트에 굉장한 집착을 보이는듯 합니다

수트 없이는 불안한 증세를 보이는데요 처음 시놉에서 나왔던 얘기를 풀어가는듯 하네요

 

 

 

 

페퍼를 기다리고 있는 거만한 자세의 아이언맨 ㅋㅋㅋ

이 장면이 그가 아이언맨인지, 수트가 아이언맨인지 고민하고 있다는걸 대변하는 장면 같네요

영화 볼땐 몰랐는데 사진 자료 찾다가 발견한건데요

분명히 무거운 상태일텐데도 쇼파가 전혀 꺼지지 않았어요!!

 

1. 쇼파가 돌쇼파 거나

2. 갑부 답게 완전 비싼거이거나

3. 쇼파 없이도 아이언맨은 저 자세를 자연스레 유지할 수 있거나... =ㅅ=;;

 

 

 

 

이장면도 같은 뜻을 내포하고 있다고 봐야겠죠?

몸과 마음이 지친 아이언맨을 보여주고 있는듯한 느낌이 드네요

 

 

마지막 크레딧이 올라가고 난 이후 나오는 스페셜 영상에는

어벤져스에서 "헐크" 역을 맡았던 분이 나오십니다

 

물론 아이언맨4나 어벤져스2를 예상하게하는 영상은 아니구요

마지막 대사인 "토니스타크는 돌아온다" 가 어떤걸 의미하는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엔딩 크레딧 후 나오는 영상은 보셔도 되고 안보셔도 됩니다만

보시는 편이 그래도 좋겠죠? 영화가 끝나자 마자 우르르 나가셔서

같은 상영관에서 마지막 장면을 본 사람은 1/10도 채 안되던것 같았네요

 

같은 돈 주고 보는 아이언맨3인데 그래도 끝까지 보시는 걸 추천드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