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나처럼

언제나처럼

 

 

 

 

좋아하는 단어 중 하나 인데요 좋은 의미로 사용되면 언제나 일관성 있게 그자리를 지킨다, 변하지 않고 항상 같다는 뜻이 되고 나쁜의미로도 해석하면 발전없이 언제나 그자리에 그렇게 있는다는... 이제껏 좋은 의미로 사용하고 싶었지만, 내 행동은 나쁜의미로 해석되고 있었던 것 같네요 언제나처럼 항상 밝게 웃고, 언제나처럼 긍정적이며, 언제나처럼 좋은 모습을 보이려고 애를 썼지만, 정작 내 자신의 발전은 신경을 쓰지 않았던 것 같아요 늘 그렇듯 말이죠 벌써 1년이 지났네요 그런데도 아직 큰 발전이 없는 것 같기도 하고... 뭔가 될것 같은 느낌이 왔을때 더 열심히 했어야 했는데, 뭔가 되려고 하니깐 그만 움직였던것 같은 생각도 들게 되네요 너무 늦게 깨닫게 되었어요 그저 그렇게 물흐르듯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보고만 있었던 생각도 많이 들게 되구요. 하지만, 다시 돌아가기 위해서 열심히 살아보기 위해서 매일 매일을 생각하고 상상하기로 했어요 예전 같으면 이시간에 잠을 자러 갔겠지만, 그래도 결심한게 있어서 요렇게 몇자 적어놓고 가렵니다. 내 자신과 타협하지 않는 그런사람이 되어보고 싶네요 언제나처럼 열심히 노력하는 사람이 되기 위해서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