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성구 만촌동 중국집(중화요리) 금룡


수성구 만촌동 중국집(중화요리) 금룡

 

 

 

 

수성구 만촌동 남부정류장 뒷편에 있는 중화요리전문점 금룡입니다

사진 잘나오네요~ (출처 : 네이버 거리뷰)

 

사진을 찍지 못해서 네이버 거리뷰를 캡쳐해 왔어요~^^*

회식? 이라고 해야 하나... 만촌센터오픈기념으로 회장님께서 한턱 내셨습니다

 

안그래도 만촌동에 있으면서 한번 와봐야지 하던 곳이었는데

회장님 덕분에 오게 되네요~

 

 

그냥 짜장면에 탕수육 정도일줄 알았는데 역시 통이 크시네요 35명 정도 갔었는데 코스요리가....

뭔지 잘 몰라서 물어 봤는데 유산슬이라고 하네요~ 제 입맛에는 약간 짠듯..

 

 

한꺼번에 그정도 되는 단체를 받아본적이 없는지... 탕수육은 약간 딱딱하다는 느낌이 들었어요

바삭바삭 하다는 느낌이 아닌 딱딱하다는 느낌... 소스는 맛이 있네요~

한꺼번에 많은 사람들의 요리를 해야되서 그런지 좀 딱딱했지만 맛은 있더군요

 

 

깐쇼새우~ 메뉴판에서 자주 보던... ㅋㅋㅋ 지난번 이모부 생신때 먹어보긴 했는데

확실히 간이 좀 쎄다는 느낌은 있었어요 요기까지 먹으니 배가 부른데.. 마지막이 남았더군요

 

짜장면과 짬뽕중 선택할 수 있었는데, 전 고민할 것도 없이 걍 짜장면 ㅋㅋ

배는 불렀는데 어째 양은 좀 작다는 느낌이 들었네요 ㅋㅋㅋ

역시 싸구려입맛이라 그런지 짜장면이랑 탕수육이 제일 맛있더라구요^^*